BAT로스만스, 궐련형 전자담배 ‘네오’ 캡슐형 신제품 2종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8 08:01:0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하이퍼(HYPER) 시리즈 전용 스틱 ‘네오(neo™)’의 신제품 ‘아일랜드 클릭(Island Click)’과 ‘블러쉬 클릭(Blush Click)’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무더운 여름철 청량하고 감미로운 맛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아일랜드 클릭’은 시원한 향에 열대 과일에서 영감을 얻은 새콤한 풍미를 더했으며, ‘블러쉬 클릭’은 은은한 향과 함께 달콤한 맛을 제공한다.
 

▲ BAT로스만스, 궐련형 전자담배 ‘네오’ 캡슐형 신제품 2종 출시

두 제품에는 스틱 끝을 밀봉하는 ‘스틱실(StickSeal™)’ 기술이 적용됐다. 담뱃잎 잔여물이 기기 내부에 남지 않아 별도의 브러시 청소가 필요 없고, 냄새 저감 효과까지 제공한다. BAT가 올해 상반기 소비자 86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에서도 스틱실 기술 적용 이후 청소 편의성과 만족도가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열대의 강렬한 맛과 달콤한 풍미를 동시에 제공하는 신제품을 통해 사용자의 만족감을 높였다”며 “청결과 편의성까지 강화해 글로 하이퍼 기기의 사용 경험을 한층 완성도 있게 구현했다”고 말했다.

네오 ‘아일랜드 클릭’과 ‘블러쉬 클릭’의 소비자 가격은 각 4,800원이며, 전국 편의점 및 담배 소매점에서 판매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 광안리, 주민·관광객 함께 즐기는 골목상권 축제 ‘남천바다로 가는 길’ 9월·10월 두 차례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의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광안리 세흥시장~광리단길 일대에서 ‘남천바다로 가는 길’ 행사가 9월과 10월 두 차례 열린다. 상인회 소속 개성 있는 상점들이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특별한 소비 경험을 선사한다.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에 위치한 해당 골목 상권은 '남천바다로

2

IBK기업은행, ‘NFT지갑 서비스’ 시범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디지털 자산 생태계 확산에 발맞춰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지갑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NFT지갑 서비스’는 고유성과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 디지털자산인 NFT를 보관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지갑 서비스다. 기업은행은 고객들이 직접 NFT 자산을 관리하고

3

잇다컴퍼니, ‘춘천버디즈’ 캐릭터로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 참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강원도의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잇다컴퍼니는 지역 기반 IP 사업으로 춘천을 브랜딩하는 팀, ‘춘천버디즈’를 선보이며 지난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에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이번 전시는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의 지원으로 진행된 ‘2025년 국내 전시회 공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