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하이퍼(HYPER) 시리즈 전용 스틱 ‘네오(neo™)’의 신제품 ‘아일랜드 클릭(Island Click)’과 ‘블러쉬 클릭(Blush Click)’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무더운 여름철 청량하고 감미로운 맛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아일랜드 클릭’은 시원한 향에 열대 과일에서 영감을 얻은 새콤한 풍미를 더했으며, ‘블러쉬 클릭’은 은은한 향과 함께 달콤한 맛을 제공한다.
![]() |
▲ BAT로스만스, 궐련형 전자담배 ‘네오’ 캡슐형 신제품 2종 출시 |
두 제품에는 스틱 끝을 밀봉하는 ‘스틱실(StickSeal™)’ 기술이 적용됐다. 담뱃잎 잔여물이 기기 내부에 남지 않아 별도의 브러시 청소가 필요 없고, 냄새 저감 효과까지 제공한다. BAT가 올해 상반기 소비자 86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에서도 스틱실 기술 적용 이후 청소 편의성과 만족도가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열대의 강렬한 맛과 달콤한 풍미를 동시에 제공하는 신제품을 통해 사용자의 만족감을 높였다”며 “청결과 편의성까지 강화해 글로 하이퍼 기기의 사용 경험을 한층 완성도 있게 구현했다”고 말했다.
네오 ‘아일랜드 클릭’과 ‘블러쉬 클릭’의 소비자 가격은 각 4,800원이며, 전국 편의점 및 담배 소매점에서 판매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