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쏠비치 진도서 어린이 위한 ‘키즈 페스타’ 개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9 08:07:1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오는 6월 쏠비치 진도에서 어린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흥미로운 경험을 선사할 ‘2024 키즈 페스타’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쏠비치 진도는 남프랑스의 휴양지 프로방스로부터 영감을 받아 이국적인 공간에 남도의 태양과 바다를 담은 리조트로, 아름다운 낙조와 바닷길이 열리는 소삼도를 산책하며 붐비는 관광지를 벗어나 완벽한 휴양을 선사하는 장소다. 

 

▲ 소노인터내셔널, 쏠비치 진도서 어린이 위한 ‘키즈 페스타’ 개최

이번 ‘2024 키즈’ 페스타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오직 쏠비치 진도에서만 누릴 수 있는 이벤트로, 리조트 내 단지 일대를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체험존으로 구성해 다채로운 챌린지와 볼거리 등을 제공한다.

먼저 메인 이벤트존인 프로방스 광장에서는 어린이들의 나이대에 맞춰 킥보드 장애물 트랙, 자유투 대회, 비석치기 챌린지가 열리고 경기 결과에 따라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굿즈와 뷔페·사우나 이용권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이색적인 공연도 준비됐다. 진도 지역 내 예술단체 진돗개 공연단의 묘기부터 남도의 전통문화를 현대문화로 재해석한 퓨전 국악 무대, 동심을 되찾게 만드는 매직 버블쇼는 물론 ‘키즈 페스타’ 콘셉트에 걸맞는 플리마켓도 병행 운영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쏠비치 진도 인근에 위치한 소삼도에서는 보물 찾기 이벤트가 진행돼 △객실 숙박권 △인피니티풀 이용권 △비치 타올 △음료 교환권 △만들기 체험 키트 등으로 교환 가능한 캡슐을 찾아보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2024 키즈 페스타’는 오는 6월 8일 하루 동안 낮 12시부터 저녁 9시까지 쏠비치 진도 리조트 내 야외광장과 그랜드볼룸, 소삼도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화 거장 '소호' 김숙진 화백 5번째 개인전 '자연, 그곳에 머물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거짓과 허구, 겉치레와 인공미가 판치는 세상에 실존적 사실과 진실은 분간하기조차 어려워지고 자연과 호흡하며 살던 순전하고 서정적인 인간 심상은 점차 옛얘기가 돼 가고 있다. ‘혼돈’이라 할 만큼 종잡을 수 없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자연의 숨결과 동화적인 서정성을 일깨워주고 실존적 사실과 진실의 힘을 보여주는 존재는 그만큼 소중할

2

[현장] 성균관대학교EMBA SM포럼 세미나, 강정수 대표 "AI 경제, 비즈니스 미래를 바꾼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AI가 없으면 회사에 가라고 했는데 컴퓨터 안 주면서 일하라는 거랑 똑같다. 미디어 소비라든지 소통이 어려워지기 시작하고 커머스가 불편해지기 시작하는 등 업무가 어려워지는 사회가 온다. AI가 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강정수 블루닷 에이아이(AI) 연구센터장이 남긴 말이다. 강 센터장은

3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