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결혼 1년만에 임신...'뉴스룸' 출연해 깜짝 발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1 08:34:1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가 결혼 1년 만에 임신 소식을 발표했다.

 

▲ 지난 20일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임신 사실을 발표한 손연재. [사진=jtbc 캡처]

손연재는 지난 20일 저녁 JTBC '뉴스룸' 인터뷰 코너에 출연해 직접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날 그는 리듬체조 선수에서 지도자 겸 기획자로 변신한 근황에 대해 털어놨다. 리듬체조의 대중화를 위해 유소년 지도에 힘쓰고 있는 그는 "요즘엔 대회 시 기본 200~300명은 모일 정도로 취미로 하는 친구들이 많아져서 대중화가 돼가고 있는 것 같다"라며 뿌듯해했다. 

 

특히 최근 어린이병원에 기부금을 내놓으면서 선한 영향력을 발휘해 화제를 모았는데 이에 대해 손연재는 "개인적으로 제가 아이를 가지게 돼서 (어린이들에게) 좀 더 관심이 생겼다. 의미 있는 일이라고 생각돼서 앞으로도 꾸준히 기부를 이어갈 예정"라고 말해 모두의 뜨거운 축하를 받았다.


그러면서 "결혼한 걸로도 많이들 놀라셨는데 (임신 소식으로) 더 많이 놀라셨을 것 같다.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고, 앞으로 의미 있는 활동을 많이 하고 싶다"라며 결혼 후 더욱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딸이라면 리듬체조를 시키는 것에 대해 생각해 봤다. 그런데 개인적으론 안 시키고 싶다. 잘 하려면, 가야 하는 과정이 힘들다. 그걸 내가 한 번 더 겪는 거 아닌가? 추천하고 싶지는 않지만 딸이 '하고 싶다'고 말하면 어쩔 수는 없을 것 같다"라며 웃었다.

 

한편 손연재는 지난해 8월 9세 연상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해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