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장우혁, 오채이에 "언니 부부와 내 얘기 한 적 있는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7 10:08:2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장우혁-오채이가 ‘육퇴’(?) 후 꿀맛 같은 데이트를 즐긴다.

 

▲'신랑수업'. [사진=채널A]

 

27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78회에서는 장우혁이 오채이와 세 번째 만남에서 그녀의 조카를 함께 돌보는가 하면, ‘육퇴의 맛’을 만끽하는 둘만의 2차 데이트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두 사람은 오채이의 조카가 방전되도록 신나게 놀아준다. 이후 한 호프집에서 맥주를 주문해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눈다. 그러던 중, 장우혁은 “혹시 친언니 부부가 (결혼에 대해) 조언을 해주는 게 있는지?”라고 슬쩍 묻는다. 오채이는 “저희 언니는 확실히 자상한 남자를 만나라고 하고, 형부는 ‘누구 있으면 데리고 오라’고 하셨다”고 답한다. 장우혁은 “아, 검증 받아야 하는구나. 좀 무서운데?”라며 “그럼 언니 부부가 나에 대한 이야기를 한 적은 없는지?”라고 돌발 질문한다.

 

과연 오채이가 이에 대해 어떤 말을 할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장우혁은 “저희가 오늘까지 세 번을 만났는데, 엄청 가까워진 느낌이 든다. 오빠의 새로운 면모를 봤다”라는 오채이의 칭찬에 “저도 채이 씨가 조카랑 있는 모습을 보면서 엄마와 아들 같기도 하고, 좀 반했다”고 적극 플러팅한다. 훅 들어온 장우혁의 고백에 ‘스튜디오 멘토군단’ 심진화는 “(얼마 전 장우혁이 타로점을 봤을 때) 7월에 만나서 11월에 결혼한다고 했는데~”라며 오채이와의 관계 진전을 절실하게 응원한다.

 

핑크빛 기류 속, 장우혁은 “이번이 세 번째 만남인데 짧은 순간이지만 많은 생각이 들었다”고 운을 뗀 뒤, “앞으로 저와 진지하게 만나고 싶은 생각이 있으신지?”라고 ‘테토남’다운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이에 오채이가 어떤 답을 들려줄지, 두 사람의 ‘설렘 폭발’한 세 번째 데이트 현장은 27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7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