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K-뷰티 체험 가능한 객실 패키지 출시 및 쇼룸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9 08:10:2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 더 플라자는 피부 관리와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가을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여행 플랫폼 크리에이트립에 따르면 외국인 관광객 체험 상품 중 올해 상반기 거래액 비중이 가장 높은 것은 K-뷰티(22%)였다. K-뷰티에는 성형외과, 피부과 외에도 미용 시술, 퍼스널 컬러 진단 등 최근 유행하는 뷰티 서비스가 포함된다. 외국인 투숙객 비율이 70%가 넘는 더 플라자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K-뷰티 체험이 가능한 객실 패키지와 쇼룸을 기획했다.

▲더 플라자, K-뷰티 체험 가능한  객실 패키지 출시 및 쇼룸 오픈[사진=더플라자호텔]

이번 기획은 천연 한방 화장품 브랜드 ‘이스라이브러리’를 출시한 ‘메디컬오’와 함께한다. 이스라이브러리는 한방 특허 성분 ‘페이스 리액터(FACE REATOR™)’를 주로 사용한다. 페이스 리액터는 자연에서 얻은 천연 성분으로 피부 재생력을 향상시키고 복합적인 피부 문제 개선 효과가 있다. 동양미를 반영한 패키징 역시 인기가 좋다.

객실 패키지에는 디럭스룸 1박과 이스라이브러리 오버나이트 마스크팩, 스킨케어 샘플 키트 4종, 고급스러운 보자기 포장이 포함된다. 패키지 이용 시 피트니스클럽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사전 요청하면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과 커피 캡슐도 제공한다. 가격은 정상가 대비 49% 할인된 29만 원부터다. 자세한 사항은 더 플라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쇼룸은 8월 31일부터 1년간 더 플라자 지하 1층에서 운영한다. 이스라이브러리의 천연 한방 화장품과 함께 다양한 K-뷰티 체험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숙면, 피부, 탈모 등에 좋은 스페셜 티와 한국 다과는 물론 미니 스파 체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더 플라자 투숙 고객에게는 제품 구매 시 이스라이브러리의 시그니처 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전통문화 체험이 가능한 고궁투어 패키지의 경우 외국인 투숙객 비중이 약 80%를 차지하고 있다”라며 “늘어나는 외국인 관광객과 한국 문화 체험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이번 패키지와 쇼룸을 기획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