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장정적 프리발언'에 쏠린 관심...진짜 프리 선언하나?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8 07:25:0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김대호 MBC 아나운서가 '잠정적 프리발언'으로, 그의 프리 선언 여부에 관심이 쏠린다. 

 

▲아나운서 김대호가 '구해줘! 홈즈'에 출연해 잠정적 프리발언을 하고 있다. [사진='구해줘! 홈즈' 방송장면 갈무리]

 

김대호는 최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 개그맨 양세형과 함께 '연예인들의 집'으로 불리는 아파트 임장에 나서 감탄사를 연발했다. 

 

특히 김대호는 "바닥은 대리석이라 선선한데 창으로 따뜻한 햇빛이 들어온다. 이런 인생 한 번 살아보고 싶다"고 말하고, 이에 양세형은 "잠정적 프리발언 많이 하시네요?"라고 응수한다. 김대호가 "아니다"라고 부정해 일단락됐지만, 그의 프리 선언 여부에 많은 관심이 쏠린 것은 사실이다. 

 

김대호는 최근 '나 혼자 산다' 등 MBC 많은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지만, 그의 회당 출연료는 4만원에 불과하다.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연예인들이 수천만원에 달하는 출연료를 받는 것과 비교하면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게 하는 대목이다. 

 

이에 김대호는 앞서 한 유튜브 방송에서 프리 고민에 대한 속내를 털어놓기도 했다.

 

아무리 이름을 알리고 활약해도, 1시간 당 4만원의 출연료를 지급하는 MBC 방송사와 이름값이 오른 만큼 타 방송에서 높은 출연료를 받을 수도 있는 그가 과연 '프리 선언'에 쏠린 관심에 어떻게 응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필드 애비뉴 그랑서울’, 오픈 첫 날 미식 행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프라퍼티가 스타필드의 가치를 도심으로 확장한 새로운 브랜드 ‘스타필드 애비뉴(Starfield Avenue)’ 1호점을 28일 정식 오픈했다. 광화문과 종로를 잇는 핵심 입지에 들어선 ‘스타필드 애비뉴 그랑서울’은 ‘다이닝 데스티네이션’을 콘셉트로, 여유와 감각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새로운 미식 복합 공간이다. 오픈 첫날,

2

이스타항공, 바다거북이의 천국 ‘마나도’ 단독 취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스타항공이 지난 26일, 국내 항공사 최초로 인천-마나도 노선에 신규 취항했다고 28일 밝혔다. 마나도는 인도네시아 북술라웨시주에 위치한 숨은 휴양지로, 맑은 바다 속에서 1,300종 이상의 해양 생물과 370여 종의 살아있는 산호초 등을 맨 눈으로 감상할 수 있어 세계 3대 다이빙 성지로 불린다. 신규 취항을 기념해, 이스타항공

3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플래닛, 정기모집 14팀 선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플래닛 창업재단(이하 오렌지플래닛)은 2025년 하반기 정기모집에서 최종 14개 팀을 선발했다고 28일 밝혔다. 오렌지플래닛은 ‘오렌지팜’ 6개 팀, ‘오렌지가든’ 8개 팀을 선발했다. 오렌지팜과 오렌지가든은 오렌지플래닛이 사업화 진행 단계에 따라 스타트업을 구분하는 명칭이다. 오렌지팜은 초기 투자와 함께 본격적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