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가족 고객 위한 ‘체험형’ 패키지 호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2 08:15:2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형 패키지를 선보이며 도심 속 호캉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호캉스로 체험 활동을 찾는 가족 단위의 고객이 늘어나자, 고객 기대에 부응하고자 다채로운 체험형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아이뿐 아니라 부모님과 함께 도심 속 짧은 휴가를 계획하는 가족에게 휴식은 물론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해,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 서울신라호텔, 가족 고객 위한 ‘체험형’ 패키지 호평

이 일환으로 서울신라호텔은 아이와 함께 호텔을 찾는 고객을 위해 키즈 라운지 아트 프로그램이 포함된 ‘키즈, 플레이 앤 런(Kids, Play and Learn)’ 패키지를 출시했다. 만 3세부터 8세 어린이 대상 권장하는 이번 키즈 아트 프로그램은 영어 그림책을 함께 읽은 후 생화 꽃꽂이 활동 등으로 진행된다.

이번 패키지 이용 기간은 5월 10일부터 6월 30일 중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이며, 현충일에도 투숙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신라베어 백팩과 함께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서울신라호텔은 부모님과 호텔을 찾는 고객을 위해 스냅촬영 패키지 ‘아우어 메모리즈(Our Memories)’를 추천한다. 가족과 특별한 시간을 사진에 간직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영빈관, 로비, 산책로 등 서울신라호텔 주요 스팟에서 30분 간 스냅촬영을 진행하고, 체크아웃 시 액자에 사진을 넣어 증정하고 있다.

한편, 서울신라호텔은 어린이날을 맞아 캐리커쳐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4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서울신라호텔 홈페이지 및 신라호텔 모바일 앱을 통해 객실을 예약한 고객 중 만 12세 이하 어린이와 동반하는 고객이 대상이며, 5층 키즈라운지를 방문하면 ‘1분 캐리커쳐’로 유명한 도토리 캐리커쳐 소속 작가가 캐리커쳐를 그려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