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트리 로카우스 용산, 가성비 하이브리드 뷔페 ‘아페티아워’ 론칭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8 08:16:0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나인트리 프리미어 로카우스 호텔 서울 용산(이하 ‘나인트리 로카우스 용산’)’ L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아페티’가 기존 비즈니스 호텔들과 차별화된 신개념 하이브리드 뷔페 ‘아페티아워’를 새롭게 선보였다.


‘아페티아워’는 4.5성급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창조한 나인트리 로카우스 용산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에 걸맞은 고품격 음식 및 주류 셀력션을 선사하는 동시에 불경기 속에서도 가성비 높은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9종과 생맥주, 칵테일 등 다양한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30년 이상 경력의 5성급 호텔 출신 셰프들이 준비한 40여 가지의 양식, 한식, 일식 메뉴와 다채로운 안주류를 만나볼 수 있다.

▲ 나인트리 로카우스 용산, 가성비 하이브리드 뷔페 ‘아페티아워’ 론칭

대표적인 메뉴로 신선한 생선에 불향을 더한 불초밥, 중동식으로 구워낸 양고기, 깊은 맛의 국물이 특징인 일본 라멘, 슈퍼푸드를 활용한 샐러드, ‘아페티’의 시그니처 브레드인 소금빵과 마늘빵, 프렌치 스타일의 디저트 등 특색 있는 구성이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아페티아워’는 성인 기준 5만4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되고 있어 직장 회식, 친구 모임, 가족 행사 등 단체 식사에 최적화됐다. 특히, 나인트리 로카우스 용산은 ‘아페티아워’ 론칭을 기념해 4월 30일까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벌써부터 고객들의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아페티(APETI)는 프랑스어로 '식욕, 흥미'를 의미하는 'Appetite'와 '맛있게 드세요'의 'Bon Appetit'를 합친 상호로, '당신의 미각에 감동을 주는 맛있는 만찬'을 모토로 삼고 있다. 특히, 나인트리 로카우스 용산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출신의 수석 총주방장 및 식음 전문가들을 영입, 5성급 호텔 수준의 메뉴와 서비스를 선보여 높은 미식 경쟁력을 자랑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스파 효과 통했다”…농심 신라면 광고, 유튜브 조회수 1억 3천만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은 신라면 글로벌 앰배서더로 기용한 그룹 에스파(aespa)와 함께한 신라면 광고의 유튜브 누적 조회수가 1억3000만 회를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이후 약 한 달 만에 거둔 성과로, 농심은 신라면 광고 가운데 역대 최고 조회수 기록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성과는 신라면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와 에스

2

“딸기폭탄 케이크에 최대 30% 할인까지”…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프로모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를 대상으로 최대 30%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결제·멤버십 혜택을 결합해 할인 폭을 확대했다. 해피포인트 앱 또는 파리바게뜨 앱을 통해 결제할 경우 최대 8%의 혜택이 제공되며, SK텔레콤·KT·LG유플

3

광동제약, 강남경찰서와 연말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연말 음주 빈도 증가에 따른 사회적 문제 예방에 나섰다. 광동제약은 서울강남경찰서와 공동으로 숙취해소제 ‘헛개파워 스틱 젤리’를 연계한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건강한 음주문화, 음주운전은 NO’를 콘셉트로 책임 있는 음주습관 정착과 숙취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