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호 기자]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은 증명합니다. 과학적으로" 슬로건을 담은 정관장 마스터브랜드 광고 3편을 공개했다.
홍삼, 녹용, 침향 소재를 활용한 3편의 광고는 "전통을 과학적으로 재발굴" 이라는 정관장만의 메시지를 담았다. 소재에 대한 지속적인 검증과 발굴을 통해 전통을 과학적으로 혁신하는 브랜드임을 나타내고 있다.
![]() |
▲ <사진=KGC인삼공사> |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티저 광고(예고편)에서는 정관장의 새 모델 박보검과 '홍삼', '녹용', '침향' 이 교차되어 본 광고 영상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정관장의 새로운 광고는 트렌디한 그래픽과 음향, 간결한 메세지로 전통적인 소재를 과학적으로 규명하는 과정을 임팩트있게 연출했다.
이번 광고를 통해 정관장은 대표적인 건강 소재 '홍삼', '녹용', '침향'을 소개한다. 정관장이 규명하고 식약처로부터 인정 받은 홍삼의 기능성, 타협하지 않는 녹용에 대한 436가지 안전성 분석 검사, 자체 침향 유전자 분석 기술에 대해 신뢰감을 주는 박보검의 목소리로 전한다.
새로운 광고 영상과 함께 정관장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프로모션 행사도 오는 10월 9일까지 전개할 계획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새 모델 박보검을 통해 정관장이 과학적으로 증명한 기술력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정관장이 세우는 과학적인 표준과 기준점에 대해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