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인터파크, '2024 반얀트리 풀파티' 얼리버드 단독 오픈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7 08:25:3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야놀자 플랫폼과 인터파크가  ‘2024 반얀트리 풀파티’ 패키지 얼리버드 판매를 단독 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반얀트리 풀파티’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내 오아시스 수영장에서 진행되는 행사다. 물놀이와 국내외 최정상급 디제잉과 퍼포먼스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여름철 빼놓을 수 없는 파티로 손꼽힌다. 이번 풀파티는 다음 달 13일(토)부터 8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 야간 시간에 진행되며, 매 회차별로 조주봉·빵송국·유브이 등 인기 아티스트 및 크리에이터가 호스트를 맡아 여름 밤의 열기를 더한다.

 

▲ <사진=야놀자>

 

야놀자 플랫폼이 지난해 반얀트리 풀파티의 단독 예매 플랫폼으로 참여한 데 이어, 올해에는 인터파크도 얼리버드 플랫폼으로 동참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여가 생활의 즐거움을 전한다. 각 플랫폼은 6월 12일까지 풀파티 입장권 1매와 웰컴 드링크 한 잔이 포함된 패키지를 약 4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한 사람당 각 플랫폼에서 최대 10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야놀자 플랫폼에서는 NOL 카드 전용 15%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으며, 인터파크에서는 제휴 카드 결제 시 최대 1만 원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야놀자 플랫폼 및 인터파크 관계자는 “매년 여름 큰 인기를 끌었던 반얀트리 풀파티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임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강화하고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의 포지셔닝을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야놀자 플랫폼과 인터파크가 보유한 차별화된 인벤토리와 혜택을 지속 고도화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여가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그룹,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그룹이 오는 10일부터 2025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 이번 채용에는 CJ제일제당, CJ대한통운, CJ ENM, CJ올리브영, CJ푸드빌,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CJ CGV, CJ 4DPLEX 등 주요 계열사가 참여한다. 지원서 접수는 ‘CJ그룹 채용 홈페이지(recruit.cj.net)’를 통해 온

2

BBQ,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 금액권’ 확대 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한 ‘BBQ 모바일 금액권’을 추가 도입하고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최근 통계청이 발표한 ‘2025년 7월 온라인 쇼핑 동향’ 조사에 따르면, 올해 7월 온라인 쇼핑 거래액은 약 23조원으로 통계 작성 이래 역대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 그 중

3

"전라도 별미로 입맛 살려보세요"...아워홈 컨세션, 가을 신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은 가을을 맞아 전국 주요 컨세션 매장에서 전라도의 풍미를 담은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아워홈은 올해 컨세션 메뉴 콘셉트를 ‘Tasty Journey’로 정하고, 계절마다 전국 각지의 맛을 생생하게 담은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여름에는 제주를 테마로 흑돼지·뿔소라·볼락 등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