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호캉스 총출동...어디로 가야 하나
[메가경제=정호 기자]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오고 있지만 명절이 끝난 후 노동으로 피로를 호소하기 마련이다. 호텔업계는 지친 육체의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스파 패키지와 웰니스 프로그램을 마련해 피로 해소를 돕고 있다.
![]() |
▲ 사진=픽사베이 |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딥티슈 전신 마사지'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객실과 반얀트리 스파를 모두 경험하며 휴식에 집중할 수 있는 '센스 오브 레주버네이션(Sense of Rejuven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공하는 서비스는 ▲객실에서 1박과 반얀트리 스파 트리트먼트 60분 및 원기 회복 30분 2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입장 등이다.
특히 '딥티슈(Deep Tissue) 마사지'는 스트레스로 인해 긴장된 근육을 짧은 시간 안에 회복시켜 주는 트리트먼트로, 손가락, 손바닥, 팔꿈치 등을 사용해 전신을 마사지 한다. 스파 전에는 일랑일랑 & 제라늄, 블랙 페퍼 & 라벤더 향의 두 가지 마사지 오일 중에 선택할 수 있다.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엄마, 단둘이 호캉스 갈래?'
서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는 사랑하는 엄마와 둘만의 휴식이 필요한 모녀를 위해 '엄마, 단둘이 호캉스 갈래?' 패키지를 오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스위트 객실 1박 ▲파크카페 조식뷔페 2인 ▲100% 순면으로 제작한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타올 세트 ▲피부 케어를 위한 마스크 팩 2매 ▲메리어트 직영 수 스파 15% 할인 쿠폰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엄마, 단둘이 호캉스 갈래?' 패키지를 통해 엄마와 딸이 함께 호캉스를 즐기며 바쁜 일상 속 못다한 대화를 나누고 호텔 앞에 위치한생태공원인 여의도샛강생태공원 산책과 더불어 수스파에서 여유롭게 마사지와 사우나를 즐길 수 있다.
◆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잇츠 스파케이션' 패키지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명절 증후군을 해소할 수 있는 '잇츠 스파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스파 트리트먼트를 비롯한 혜택을 선보인다.
'잇츠 스파케이션' 패키지에는 클럽 라운지 입장 혜택과 조식 뷔페가 포함된 클럽 파크뷰 객실에서의 1박이 포함됐다.
'더 스파 하스타'에서 제공하는 70분간의 전신 스파 트리트먼트 '하스타지' 성인 1인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하스타지'는 피로 회복과 근육의 긴장 완화를 돕는 마사지다.
웰컴 선물로는 객실 내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푹신한 촉감의 호텔의 시그니처 타월 세트와 향긋한 아로마테라피 배스밤이 제공된다. '잇츠 스파케이션' 패키지는 오는 추석 연휴을 포함한 오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위(WE) 호텔 제주 '휴식을 위한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
제주도 서귀포의 한라산 중산간 청정지역에 위치한 위(WE)호텔제주는 WE호텔과 WE병원을 융합한 헬스리조트다.
메디컬과 스파를 융합한 '메디컬스파센터'와 '웰니스센터'를 운영하며 청정 숲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천연화산암반수를 활용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고객의 신체 상태에 맞춰 제공되는 수(水)치료 프로그램 '해암하이드로'는 부유기를 이용해 몸을 물 위에 띄운 상태에서 스트레칭과 지압 관리를 통해 근육의 이완을 돕는다. 특히 웰니스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전용 메디테이션풀은 수중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고, 태아가 엄마의 뱃속에 있는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메디컬 스파 센터에서는 적외선 체열 진단기로 촬영하여 눈에 보이지 않는 신경통증부위나 질병부위를 보다 정확하게 판별하고 전문의의 진단을 통해 고객 맞춤형 스파 테라피를 제공한다. 위(WE)호텔제주의 '비쉬 테라피(Vichy Therapy)'는 7개의 샤워 헤드에서 나오는 물줄기를 통해 전신을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 '프라이빗 스파 패키지'
이랜드파크의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편백나무 스파 객실 이용이 포함된 '프라이빗 스파'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스파 객실은 자연친화 콘셉트로 설계돼 수령 100년 이상의 편백 나무를 사용해 욕조를 완성했다. 욕조 위에 편백 나무로 제작된 트레이도 설치해 스파를 비롯해 따뜻한 차를 마시면서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욕조 주변은 대나무로 장식해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로 조성했다.
프라이빗 스파 패키지는 ▲스파 객실 1박 ▲조식 뷔페(2인) ▲미니바 무료 ▲다기 세트 대여 등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