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28기 솔로녀들, 장기자랑하며 오열? 눈물의 '자기소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6 10:25:0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8기 솔로녀들이 리얼 프로필을 낱낱이 공개한다. 

 

▲'나는 SOLO'. [사진=SBS Plus, ENA]

 

17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남들에 이어 솔로녀들이 ‘눈물의 자기소개 타임’으로 베일을 벗는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솔로녀들은 ‘자기소개 타임’을 통해 저마다 가슴 속에 숨겨온 절절한 속내를 밝힌다. 한 솔로녀는 “이혼 과정이 힘들고 어려웠는데 이혼하고 저를 다시 찾게 된 거 같다”고 고백한다. 

 

이어 다른 솔로녀는 “아이랑 늘 둘이 지냈다”며 이혼을 결심한 충격적 에피소드를 털어놔 현장을 눈물바다로 만든다. 또 다른 솔로녀는 “난 지금의 제가 너무 좋다. 너무 잘했어. 너무 잘하고 있어…”라고 자신을 일으키는 ‘셀프 칭찬’을 해 먹먹함을 더한다.

 

급기야, 솔로녀들은 밝고 희망찬 ‘깜짝 장기자랑 무대’를 보면서도 눈물을 쏟아낸다. ‘솔로나라 28번지’ 입성 전 가슴 속에 묻어둔 아픔들을 드러낸 ‘자기소개 타임’ 후 28기의 러브라인 판도는 뒤집어 진다. 

 

각자 숙소 방으로 돌아간 가운데, 한 솔로남은 “난 어쩔 수 없는 아빠인가 봐”라며 ‘남자’인 동시에 ‘아빠’로 느낀 자기소개 후기를 다른 솔로남들에게 털어놓는다. 한 솔로녀 역시 “자녀가 없으신 분들은 내 마음 속에서 다 아웃”이라고 ‘유자녀’ 솔로남만 알아보겠다고 달라진 속내를 전한다. ‘자기소개 타임’ 후 180도 달라진 28기 로맨스 향방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10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6%(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2%까지 치솟았다.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펀덱스 차트’(9월 9일 발표)의 ‘TV-OTT 비드라마 화제성에서도 2위에 올라 압도적 인기를 과시했다.

 

28기 솔로녀들의 ‘폭풍 눈물’ 속 자기소개는 17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