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와이어' 우즈, 과거 폴킴에 콜라보 DM "눈물 없이 못 듣는 이야기"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4 10:34:1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net ‘라이브 와이어’에 출연한 가수 우즈가 선배 폴킴에게 과거 컬래버레이션 요청 DM을 보냈던 사실을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우즈와 폴킴. [사진=Mnet]

 

오는 9월 5일(금) 방송되는 Mnet ‘라이브 와이어’ 12회에는 폴킴과 우즈가 출연해 유쾌한 토크와 합동 무대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눈·귀 호강’의 순간을 선사한다.

 

이날 우즈는 “폴킴 선배님과 인연이 있다. 먼저 (SNS) 팔로우를 하셨다가, 제가 맞팔로우를 하려 하니 취소를 하셨더라”라며 말문을 열어 폴킴을 당황하게 만든다. 이어 “제가 유명하지 않았을 때, 컬래버레이션 요청을 드린 DM을 보낸 적도 있다”고 덧붙이자, 폴킴은 난처한 표정을 지으며 “이건 진짜 눈물 없이는 들을 수 없는 이야기”라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폴킴이 밝힌 SNS 언팔과 DM 사건의 전말이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우즈는 군 복무 시절 ‘드라우닝(Drowning)’ 역주행 신화와 얽힌 뒷이야기를 전한다. 그는 지난해 10월 5일 방송된 국군의 날 특집 KBS2 ‘불후의 명곡’에서 ‘드라우닝’을 열창, 해당 무대 영상이 1800만 뷰를 돌파하며 차트 역주행으로 이어졌다.

 

우즈는 “군대 안에서는 인기를 실감하지 못했다. 다만 매주 조금씩 사인을 부탁하는 병사와 간부님들이 있었다. 물론 전역 직전에는 하루 종일 사인을 하기도 했다”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폴킴과 우즈는 방탄소년단 정국의 ‘SEVEN’을 듀엣으로 소화하며 색다른 호흡을 보여준다. 이어진 댄스 챌린지에서는 제대 직후라 절도 넘치는 우즈의 동작과, 발라드 가수 폴킴의 예상치 못한 춤선이 폭발하며 스튜디오를 단숨에 초토화 시킨다.

 

폴킴과 우즈의 폭소 가득한 티키타카와 서로 다른 음색이 빚어낸 특별한 하모니가 담긴 ‘라이브 와이어’ 12회는 9월 5일(금) 저녁 7시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그룹, CJ·올리브영 합병 보도 "사실 무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그룹이 CJ올리브영과 합병절차를 진행 중이라는 보도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CJ그룹은 5일 뉴스룸에 입장문을 내고 "한 매체에서 보도한 'CJ와 올리브영 간 합병비율 산정 작업 개시' 기사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CJ그룹은 양사 합병 관

2

동아쏘시오홀딩스, 가뭄 피해 강릉에 생수 40만병 긴급 지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김민영)가 장기간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는 강릉 시민들을 위해 생수 40만병을 지원했다.회사는 계열사 동아오츠카·동아에코팩에서 생산한 마신다 천년수 나는물 등 생수 500mL 20만병, 2L 20만병을 사단법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 해당 물량은 식수 및 생활용수 확보에 불편을 겪는 강릉

3

한미약품 ‘무조날맥스’, 서울 전역 버스 광고로 소비자 접점 확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손·발톱 무좀 치료제 ‘무조날맥스’를 앞세워 서울 전역 버스 광고에 나선다.회사 측은 5일 “강남·영등포·종로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상권을 포함한 80여 개 노선에서 11월 말까지 버스 외부 광고를 진행한다”며 “출시 5개월 만에 본격적인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나서는 것”이라고 밝혔다. 무조날맥스는 테르비나핀염산염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