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신성, 신곡 ‘얼큰한 당신’ 무대 정식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2 09:57:3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트로트 가수 신성이 ‘한일톱텐쇼’를 통해 신곡 ‘얼큰한 당신’의 무대를 정식 공개했다.

 

▲신성이 '한일톱텐쇼'를 통해 신곡 '얼큰한 당신'의 정식 무대를 공개했다. [사진=MBN]

‘가습기 보이스’ 신성이 1일 방송된 MBN ‘한일톱텐쇼’에서 방송 당일 발매된 자신의 신곡 ‘얼큰한 당신’의 무대를 깜짝 공개했다. 신성의 신곡 ‘얼큰한 당신’은 마음이 다치고 세상에 지친 날 내 마음을 얼큰하게 풀어주는 한 사람에 대한 사랑을 재치 있게 녹여낸 정통 트로트 곡. 히트 메이커 작곡가 듀오인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작곡, 작사, 편곡을 도맡아 새로운 ‘국민가요’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무엇보다 신성은 ‘한일톱텐쇼’ 녹화를 통해 ‘얼큰한 당신’의 첫 정식 무대를 선보이며, 트로트 선후배 동료들에게 큰 축하를 받아 훈훈함을 더했다.

 

이날 ‘한일톱텐쇼’의 마지막 무대로 ‘얼큰한 당신’ 무대를 꾸민 신성은 위트 넘치는 멜로디에 쫀득한 강약 조절을 자랑하는 보컬, 중독성 넘치는 안무까지 ‘3박자’가 완벽히 어우러진 무대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신성은 이날의 특별 게스트로 함께한 이명화(랄랄)와 ‘자옥아’ 듀엣 무대를 선보이며, 한 편의 시트콤 같은 부부 상황극을 선보여 모두를 폭소케 하기도. 

 

특히 신성은 ‘자옥아’ 무대를 통해 손태진과 정면 대결을 펼치기도 했는데, 두 남자와 각각 1절, 2절에서 듀엣 호흡을 맞춘 이명화는 “신성이 날 제대로 휘어잡았다”라며 이날의 승자로 신성의 손을 들어줘 짜릿한 승리를 맛봤다. 또한 신성은 댄스 트로트로 편곡한 현철의 ‘이름표를 붙여’ 무대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등, ‘1인 3역’의 맹활약을 펼치며 이날의 방송을 ‘하드캐리’했다.

 

MBN ‘불타는 트롯맨’ 준우승자 신성은 MBN ‘불타는 장미단’, ‘한일톱텐쇼’, MBC ON ‘트롯챔피언’, KBS2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 등을 통해 ‘대세 트로트 가수’로서의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는 한편,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꼬꼬무)’, MBC에브리원 ‘거침없이 스매싱! 핑퐁스타즈’,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채널A ‘4인용 식탁’, JTBC ‘아는 형님’ 등 다채로운 방송 활동을 이어 나가며 예능인으로서도 맹활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사 나이 늙으면 당뇨·지방간 위험 ‘폭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이 다가오며 한 살 더 먹는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의료계에서는 실제 나이보다 신체 대사 상태를 반영하는 ‘대사 나이(Metabolic Age)’가 더 중요한 건강 지표로 부상하고 있다. 지방조직의 기능적 젊음과 양적 균형이 대사 나이를 결정하는 핵심 요인으로 꼽히면서, 지방줄기세포 연구 역시 주목받고 있다.대사 나이는 인체의

2

대웅제약, 씨어스·엑소와 스마트병동 통합솔루션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이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들과 손잡고 병상에서 바로 근기능 평가까지 가능한 스마트병동 통합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 병실 밖 검사실로 이동해야 했던 기존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으로, 의료 인력 부담은 줄이고 환자 편의는 크게 높일 전망이다.대웅제약은 11일 서울 본사에서 씨어스테크놀로지, 엑소시스템즈와 스마트 병상 모니터링

3

연말연시 이어지는 과음에 위·간·췌장 건강 망친다...“증상별 구분 중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연시 잦은 술자리로 소화기 계통 질환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단순한 숙취나 속쓰림으로 치부하기 쉬운 급성 위염, 알코올성 간염, 급성 췌장염은 초기 증상이 비슷해 방치될 경우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강북삼성병원 소화기내과 손원 교수는 “잦은 술자리 이후 복통이 느껴진다면 단순 위장 문제가 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