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쿠알라룸푸르' 패키지 상품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8 08:33:5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이 오는 3월 29일 오후 9시, 4월 1일 오후 10시, 쇼핑앤티 홈쇼핑을 통해 말레이시아의 새로운 인기지역 '쿠알라룸푸르' 패키지 상품을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기존 말레이시아 여행은 코타키나발루에 대한 관심이 집중돼 있었으나, 최근 여러 미디어를 통해 쿠알라룸푸르의 다양한 매력이 소개되면서 신흥 인기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쿠알라룸푸르는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글로벌 도시 중 하나로, 현대적인 마천루와 유서 깊은 문화유산이 공존하는 곳이다. 초고층 랜드마크, 다양한 미식, 활기찬 야시장, 럭셔리 호텔 등 다채로운 여행 요소를 갖춰 패키지 여행객은 물론 자유여행객들에게도 주목받고 있다.
 

▲ 노랑풍선, '쿠알라룸푸르' 패키지 상품 공개!

이번 상품은 대한항공을 이용해 10월 31일까지 매일 출발할 수 있으며, 전 일정 4~5성급 호텔인 샹그릴라 또는 이비스 호텔에서 숙박한다. 여기에 ‘노쇼핑’ 일정과 하루 자유 일정이 포함되어 있어 여행객들이 보다 여유롭게 일정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주요 관광 일정으로는 ▲말라카의 대표적 랜드마크인 ‘네덜란드 광장’ ▲1521년 포르투갈 식민지 시기에 지어진 ‘세인트폴 성당’ ▲‘구름 위의 라스베이거스’로 불리는 겐팅 하이랜드 ▲88층 높이의 말레이시아 랜드마크 ‘페트로나스 트윈타워’ 방문 등이 포함된다.

노랑풍선은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샹그릴라 호텔 객실 업그레이드(이그제큐티브) ▲이비스 호텔 웰컴드링크 쿠폰 및 숙소 고층 배정 등의 특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패키지 상품은 럭셔리 호텔 숙박과 핵심 관광지 방문, 자유 일정, 노쇼핑 혜택까지 모두 포함된 알찬 구성으로 준비됐다”라며 “홈쇼핑 방송을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새로운 여행지를 경험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2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3

아이윌미디어·스튜디오플로우, 한국판 '오오마메다토와코...' 제작확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2021년 일본 히트작 ‘오오마메다토와코와 세 명의 전남편’이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의 손을 거쳐 한국에서 미니시리즈 '나의 남편들에게' 라는 드라마로 재탄생한다. ​30일 제작사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 측은 원작 드라마의 한국판으로 확정하고 본격적인 공동제작에 나선다고 밝혔다. 2021년 일본 후지TV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