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공식팬클럽 '로이로제' 2기 모집...직접 디자인한 포스터 '눈길'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7 08:51:4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 공식 팬클럽 ‘ROYROSE(로이로제)’ 2기 모집에 나선다.

 

▲로이킴. [사진=공식 SNS]

 

로이킴(본명 김상우)은 16일 공식 SNS를 통해 공식 팬클럽 ‘ROYROSE(로이로제)’ 2기 모집 소식을 알리며 직접 그린 포스터를 공개해 의미를 더했다. 

 

포스터는 러블리한 핑크빛 편지지를 배경으로 ‘2nd FANCLUB ROYROSE RECRUITMENT’라는 문구가 아기자기한 글씨체로 담겨 있어, 팬들에게 보내는 러브레터를 연상케 한다. 

 

공식 팬클럽 ‘ROYROSE’ 2기는 오는 18일부터 10월 1일까지 Plus Chat 앱 내 로이킴 커뮤니티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모집 관련 세부 안내와 이벤트 참여 방법은 로이킴 공식 SNS와 커뮤니티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이번 2기 멤버십과 별도로 ‘CHAT(챗)’ 서비스도 오픈하여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처럼 로이킴은 1기에 이어 2기 ‘ROYROSE(로이로제)’에게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해 팬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현재 로이킴은 자작곡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 ‘있는 모습 그대로’ 등을 비롯해 드라마 OST와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이어가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가수 임영웅의 두 번째 정규 앨범 ‘아임 히어로 2’ 수록곡 ‘그댈 위한 멜로디’를 작곡·작사했으며, 가수 이찬원이 10월 발매 예정인 정규 2집 작업에도 참여했다. 또한 배우 추영우가 첫 가창에 도전한 신곡 ‘시간이 멈췄으면’의 작곡·작사 및 프로듀서로 활약해 따뜻한 호평을 얻으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다양한 음악 활동과 더불어 팬들과의 꾸준한 소통을 이어가며 싱어송라이터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온 로이킴의 향후 행보에 더욱 기대가 쏠린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