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쏠비치 양양 '가을 연박' 휴양 패키지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6 08:40:51
  • -
  • +
  • 인쇄
설악산 단풍과 가을 바다, 동시에 누릴 수 있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쏠비치 양양에서 단풍과 바다를 동시에 즐기는 가을 휴양 연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내달 10일까지 판매되는 ‘산행 패키지’는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합리적 가격으로 설악산과 오색리 주전골 계곡 등 단풍 명소를 품은 쏠비치 양양에서 2박 3일간 힐링을 느낄 수 있게 기획됐다. 

 

▲소노인터내셔널, 쏠비치 양양 '가을 연박' 휴양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2박 이용을 포함해 조식 뷔페 2인, 커피 2잔, 사우나 2회 이용권과 쌀쌀한 날씨를 대비한 핫팩 등이 포함되며, 투숙 기간 내 이용할 수 있는 석식 뷔페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단풍 산행 외에도 쏠비치 양양의 대표 명소인 프라이빗 비치도 이용 가능하다. 유럽을 연상시키는 동해안의 해변을 여유롭게 거닐며 가을 바다의 분위기 또한 만끽할 수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가을 단풍 산행과 바다의 전경을 함께 누릴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깊어가는 가을 정취를 마음껏 누려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산행 패키지’ 구매는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홈페이지 패키지 예약을 통해 진행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