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부산-후쿠오카, 삿포로 노선의 신규 취항을 기념하여 이달 11일부터 24일까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10월 26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다.
먼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선착순 초특가 이벤트는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부산-후쿠오카 노선 4만 8700원~ △부산-삿포로 노선 8만 5600원부터 진행된다.
![]() |
▲ [사진=티웨이항공] |
선착순 초특가 항공권을 놓쳤더라도 할인코드 ‘KOREASEP’를 입력하면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선착순 초특가 및 할인코드 이벤트와 중복하여 사용할 수 있는 특별 할인 쿠폰으로 2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의 부산-후쿠오카 노선은 매일 2회 운항한다. 오전편은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오전 9시에 출발해 현지시각 오전 10시에 후쿠오카 국제공항에 도착하며, 저녁편은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오후 6시에 출발해 현지시각 오후 7시에 후쿠오카 국제공항에 도착한다.
다음으로 부산-삿포로 노선은 매일 1회 운항으로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오전 9시 출발, 현지 시각 오전 11시 20분 삿포로 신치토세 공항에 도착하는 스케줄로 비행시간은 2시간 20분가량 소요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부산발 후쿠오카 및 삿포로 노선의 신규 취항을 기념하여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하였다"며 "앞으로도 안전 운항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 편의 증진과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