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샐러드바 메뉴 ‘퀘사디아’ 냉동 간편식으로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5 08:46:2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오는 8일 ‘퀘사디아 냉동 간편식(RMR)’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빕스는 출시를 기념해 7일까지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퀘사디아 냉동 간편식’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빕스 냉동 간편식’ 제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사진=CJ푸드빌]

 

퀘사디아는 빕스의 샐러드바 메뉴 중에서도 인기가 높아 간편식 출시 문의가 많았던 메뉴다. 빕스는 고객들의 수요에 착안해 빕스의 샐러드바에서 그대로 가져온 듯한 맛의 ‘멕시칸 치킨 퀘사디아’와 빕스를 대표하는 인기 메뉴 폭립에서 착안한 ‘바비큐 풀드포크 퀘사디아’ 2가지 플레이버로 선보인다. 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해 간식이나 야식, 홈파티 등에도 즐기기 좋다.

 

먼저 ‘멕시칸 치킨 퀘사디아’는 빕스 샐러드바 피자 코너에서 꼭 맛봐야 할 대표 요리로, 또띠아 속에 멕시칸 시즈닝을 더한 매콤한 치킨과 옥수수, 양파, 할라피뇨, 치즈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메뉴다. 또띠아 위 엔젤헤어 체다 치즈를 듬뿍 뿌려 고소한 풍미를 한층 강화했다.

 

‘바비큐 풀드포크 퀘사디아’는 빕스 인기 메뉴 폭립과 멕시칸 치킨 퀘사디아에서 착안하여 만든 신메뉴로, 스모키한 폭립소스를 더한 풀드포크에 옥수수, 양파, 청피망, 체다·모짜렐라 치즈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띠아 위 크리스피 포테이토 후레이크를 올려 바삭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신메뉴 ‘퀘사디아 냉동 간편식(RMR)’ 2종은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사전 예약 또는 8일부터 정식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전국 빕스 매장, CJ푸드빌 통합 주문 앱 ‘셰프고’, 마켓컬리 등 판매 채널을 점차 넓혀갈 계획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퀘사디아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냉동 간편식(RMR)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빕스의 맛과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간편식 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그룹, CJ·올리브영 합병 보도 "사실 무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그룹이 CJ올리브영과 합병절차를 진행 중이라는 보도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CJ그룹은 5일 뉴스룸에 입장문을 내고 "한 매체에서 보도한 'CJ와 올리브영 간 합병비율 산정 작업 개시' 기사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CJ그룹은 양사 합병 관

2

동아쏘시오홀딩스, 가뭄 피해 강릉에 생수 40만병 긴급 지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김민영)가 장기간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는 강릉 시민들을 위해 생수 40만병을 지원했다.회사는 계열사 동아오츠카·동아에코팩에서 생산한 마신다 천년수 나는물 등 생수 500mL 20만병, 2L 20만병을 사단법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 해당 물량은 식수 및 생활용수 확보에 불편을 겪는 강릉

3

한미약품 ‘무조날맥스’, 서울 전역 버스 광고로 소비자 접점 확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손·발톱 무좀 치료제 ‘무조날맥스’를 앞세워 서울 전역 버스 광고에 나선다.회사 측은 5일 “강남·영등포·종로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상권을 포함한 80여 개 노선에서 11월 말까지 버스 외부 광고를 진행한다”며 “출시 5개월 만에 본격적인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나서는 것”이라고 밝혔다. 무조날맥스는 테르비나핀염산염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