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옐로LIVE’ 통해 괌·사이판 PIC 자유여행 상품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0 08:47:1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오는 20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자사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실시간 방송 ‘옐로LIVE’에서 괌·사이판 PIC 자유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괌과 사이판은 한국에서 약 4~5시간 거리로 이동이 용이한 대표적인 근거리 해외 휴양지로, 따뜻한 기후와 청정한 자연환경 덕분에 계절에 상관없이 연중 내내 여행하기 좋은 지역이다.

 

▲ [사진=노랑풍선]

이번에 선보이는 자유여행 상품은 가족 단위 여행객을 고려해 합리적인 40만 원대 가격에 △왕복 픽업 △아일랜드 관광 △동반 유아 1명 무료 혜택을 포함했으며, 방송 중 예약 고객에게는 객실 최대 4단계 업그레이드 기회도 제공한다.

 

숙박은 PIC 리조트에서 진행되며, 무제한 워터파크와 다양한 액티비티, 키즈 전용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여행객은 일정에 따라 전 일정 식사와 △괌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관람권 △사이판 야외 BBQ 이용권이 포함된 ‘골드패스’ 또는 인천 출발 사이판 상품에 한해 매일 조식 한 끼가 제공되는 실속형 ‘실버패스’를 선택할 수 있다. 

 

밤 출발 항공편을 이용시 공항 이동 전까지 객실, 워터파크, 락커룸, 샤워실을 무료로 사옹할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방송 중 예약 고객에게는 ▲여행용 멀티탭 어댑터(팀당 1개) ▲왕복 픽업 및 아일랜드 관광 ▲동반 유아 1명 무료 혜택이 기본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객실 최대 4단계 업그레이드 ▲맥주&팝콘 쿠폰 ▲마켓컬리 2만 원 상품권 등 경품도 증정한다. 삼성카드 결제 시 최대 8만원 즉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괌과 사이판은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대표적인 가족 휴양지로, 가족 단위는 물론 일반 여행객에게도 매력적인 여행지”라며 “이번 옐로LIVE 방송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해외여행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