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크리모 패브릭 소재 활용 '스위브 스윙' 소파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7 08:47:5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가 크리모 패브릭 소재의 스위브 스윙 소파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스위브 스윙은 등받이와 팔걸이가 움직여 더욱 편안한 자세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소파다. 등받이를 뒤로 밀고 팔걸이를 좌우로 움직이면 좌방석을 보다 넓게 활용 가능하다. 등받이 각도를 98도로 유지해 바른 자세로 앉거나, 침대처럼 눕거나, 흔히 ‘양반다리’로 불리는 나비다리 자세로 편안하게 앉을 수 있다. 등받이를 앞으로 당기면 등받이 각도가 110도로 비스듬해져 머리까지 편히 기대앉을 수 있다.

 

▲ <사진=한샘>

 

소재는 크리모 패브릭을 활용했다. 부드러운 실을 촘촘히 엮는 니팅 가공법으로 제작돼 조밀하고 튼튼하다. 표면이 매우 치밀해 집먼지 진드기가 서식할 공간이 없어 더욱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뛰어난 내구성을 갖춰 반려동물의 발톱으로 발생하는 스크래치를 일정 부분 방지할 수 있고, 생활 발수 처리가 되어 있어 물티슈만으로도 간편하게 오염을 제거할 수 있다.

 

아이와 함께 활용하기 좋도록 토퍼 쿠션을 한층 더 덧대, 두툼한 방석처럼 탄탄하고 푹신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동일한 원단으로 마감하고 브라켓이 측면에 노출되지 않아, 모듈형으로 떨어뜨려 배치해도 깔끔한 집안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KS 품질 관리 기준과 한샘 테스트를 모두 통과했으며 E0 등급의 안전한 자재를 사용해 가족 구성원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가족 구성원이 아이부터 반려동물까지 다양해지는 추세로, 모든 가족이 오랫동안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는 소파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며 “신제품인 스위브 스윙 소파를 비롯한 한샘 소파를 통해 더욱 편안하고 모던한 거실을 완성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마켓, 자립준비청년 150명에 생활물품 지원
[메가경제=정호 기자] G마켓이 연말을 맞아 자립준비청년(보호종료아동) 150명에게 약 5000만 원 상당의 생활물품을 지원하는 기부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기부는 경기도 소재 중소상공인과의 상생활동을 연계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G마켓은 올 하반기 경기도청과 함께 진행한 ‘경기도 상생마켓’ 참여 셀러 상품으로 기부 물품 전량을 구매했다. 기부를 통

2

세븐일레븐, MZ 소비 트렌드 코드 맞춘 '스트로베리 말차하이볼'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이색 하이볼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MZ세대를 중심으로 하이볼이 데일리 주류로 자리 잡으면서 편의점 채널 내 영향력도 꾸준히 확대되고 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올해 하이볼 매출(1월 1일~12월 29일)은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했다. 와인·위스키·리큐르 카테고리에서 하이볼이 차지하는

3

푸디스트, 굿에코랩과 연말 ‘사랑의 도시락’…취약계층에 따뜻한 한 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푸디스트는 연말을 맞아 사단법인 굿에코랩과 함께 사랑의 도시락 나눔 캠페인 ‘한끼의 울림’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한끼의 울림’은 지역 내 독거노인과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정성을 담은 반찬을 직접 조리해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푸디스트와 굿에코랩은 본사 인근 지역사회와 연계해 연말 한파 속 소외계층이 보다 따뜻한 시간을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