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큰별쌤’ 최태성 저자 강연회 개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9 08:53:54
  • -
  • +
  • 인쇄
광복 80주년 기념…총 250명 초청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는 출판 브랜드 아이스크림북스가 오는 30일 마포중앙도서관 마중홀에서 한국사 강사 ‘큰별쌤’ 최태성과 함께 저자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 ‘큰별쌤’ 최태성 저자 강연회 포스터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이번 강연회는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아이스크림북스가 초등학생과 학부모를 위해 마련한 행사다.0 총 250명을 초청한다.

최태성 강사가 ‘다시 빛을 찾다’라는 주제로 역사를 왜 배워야 하는지, 그의 저서 ‘큰별쌤 최태성의 한국사신문’이 아이들에게 어떤 역할을 해줄 것인지에 대해 강연을 하고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행사 당일 선착순 100가족에게는 저자 사인회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강연회 참석 희망자는 오는 27일까지 예스24의 ‘클래스24’를 통해 무료로 응모할 수 있으며, 학부모와 자녀 인원 포함해서 1인 3매까지 가능하다. 당첨자는 28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개된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광복 80주년을 맞아 독자들에게 대한민국 대표 한국사 강사인 최태성과 함께 우리나라 역사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특별하고 유익한 시간을 제공하고자 이번 강연회를 마련했다”며 “아이들에게 뜻깊은 경험과 추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크림북스의 ‘큰별쌤 최태성의 한국사신문’ 시리즈는 기자가 된 최태성 강사와 함께 우리나라 역사 속 결정적 사건과 장면, 인물들을 헤드라인, 스트레이트 기사, 인터뷰, 칼럼, 광고 등 신문처럼 다채로운 형식으로 살펴볼 수 있는 도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아시아, 하이록스 APAC 공식 항공사로…아시아 피트니스 여행 판 키운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아시아가 글로벌 인도어 피트니스 레이스 플랫폼인 하이록스 아시아·태평양(HYROX APAC)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에어아시아는 23일 하이록스 APAC의 2026 공식 항공사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을 통해 에어아시아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여행, 라이프스타일, 피트니스 커뮤니티를 연결하는 거점

2

동국씨엠, 2025년 영업손실 89억원…전년비 '적자전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동국제강그룹 계열사인 동국씨엠이 2025년 별도 재무제표 기준 매출 1조9736억원, 영업손실 -89억원, 순손실 -287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대비 매출은 8.8% 감소했고,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각각 적자로 전환했다. 같은 기간 4분기 매출 4602억원, 영업손실 38억원, 순손실 86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3

인스파이어 아레나, 글로벌 스포테인먼트 허브 성장 기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내 ‘인스파이어 아레나’가 공연과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국내 유일의 월드 클래스 아레나로 입지를 넓히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글로벌 수준의 아레나 인프라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대형 공연장은 물론 국제 스포츠 이벤트까지 소화할 수 있는 복합 이벤트 베뉴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1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