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일본의 알프스 '알펜루트 설벽 여행' 기획전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2 08:54:4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모두투어는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루트 설벽 개통 기간에 맞춰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일본의 알프스, 알펜루트'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루트는 유럽의 알프스에 견줄 만큼 아름다워 ‘일본 알프스’로 불리며, 1년 중 4~11월까지만 오픈한다. 다이내믹한 산악 관광 루트로 도야마에서 나가노까지 표고차 2,400m를 다양한 교통수단을 이용하여 즐길 수 있다.
 

▲ 모두투어,  '알펜루트 설벽 여행' 기획전 출시

특히 해발 2,450m에 위치한 다테야마 무로도 지역은 세계적으로도 손꼽히는 대설 지대로, 이곳에서 4~6월까지 1년에 단 두 달만 개방되는 거대한 설벽 '눈의 대계곡'을 만날 수 있다. 겨우내 쌓인 눈이 도로 양옆으로 쌓이며 형성된 설벽은 최대 20m 높이에 달하며, 방문객들은 직접 눈길을 걸으며 장대한 자연의 위엄을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고마츠 왕복, △나고야 왕복, △부산 출발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대한항공, △아시아나, △진에어, △제주항공 등 다양한 항공사를 이용하는 상품들이 준비돼 있어 취향과 일정에 맞춘 선택이 가능하다.

대표 상품으로는 '[모두시그니처] 고마츠 왕복 알펜루트 4일'이 있다.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 고마츠 왕복을 이용하며 도야마 5성 월드체인 온천 호텔, '머큐어 도야마 토나미 리조트&스파'를 포함한 유명 온천 호텔에서 3박 숙박한다. 알펜루트의 핵심 관광지인 △구로베댐, △무로도, △다이칸보 등을 방문하며, 알펜루트 횡단일주를 △케이블카, △로프웨이, △고원버스, △전기버스 등의 다양한 교통수단을 이용하여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알펜루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무로도 설벽 체험을 비롯해 △토롯코 열차, △도야마 마스노스시 박물관, △시라카와고와 고카야마 역사 마을 방문 등의 특별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일본을 3대 정원 중 하나인 겐로쿠엔 정원과 길 전체가 국가 문화재로 지정되어 있는 히가시차야 거리 등을 방문하고, 알펜루트 산정식과 도야마 명물 송어 초밥 정식 등의 미식 체험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알펜루트와 나고야의 핵심 관광지 △나고야성, △도쿠가와엔 정원, △오스칸논 사원 등을 함께 둘러보는 신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우연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특별한 체험을 원하는 여행객을 위해 1년에 단 2개월만 개방되는 알펜루트 설벽에서 진정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획전을 출시했다."라며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최신 여행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의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대한통운, 추석 연휴 '매일 오네(O-NE)' 특별수송체제 가동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민족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매일 오네(O-NE)’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특별수송체제에 돌입한다고 23일 밝혔다. 추석 전후 배송 수요 급증에 맞춰 소비자 편의를 높이고 이커머스 셀러의 판매 기회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추석 물류 전략의 핵심을 ‘연휴 배송 가능일 확대’에 맞췄다. 추석 당일을 포함한

2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MZ세대 공략 마케팅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증류식 소주 시장의 저변 확대를 위해 MZ세대 겨냥 ‘일품진로’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한정판 제품과 현장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새롭고 재미있는 음용 경험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먼저, 일품진로의 두꺼비 캐틱터 블랙껍을 활용한 한정판 제품 ‘일품진로 블랙껍 에디션’ 4종을 출시한다. 일품진로 블랙껍 에디

3

이디야커피, 겨울철 향수 담은 '동절기 간식 5종'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겨울철 고객들에게 추억의 맛을 선사할 동절기 간식 5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2020년부터 붕어빵, 꿀 호떡, 계란빵 등 길거리 간식 콘셉트의 메뉴를 선보이며 전국 매장에서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해왔다. 이번 시즌에는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대중적인 옥수수 플레이버를 활용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