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X대한항공, 취향 따라 떠나는 '동남아 특가 프로모션'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7 08:57:3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대한항공과 함께 취향 따라 떠나는 '동남아시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낭(미케비치, 골든브릿지) ▲치앙마이(도이수텝, 왓체디루앙) ▲싱가포르(가든스 바이 더 베이, 보타닉 가든) 등 동남아시아 각국의 주요 관광지 및 핫플레이스를 즐길 수 있는 '핫플 천국'과 ▲발리(짐바란 파라곤호텔) ▲세부(솔레아리조트) ▲푸꾸옥(빈펄디스커버리원더월드) ▲푸켓(스플래쉬 비치 리조트) 등 최고급 숙박시설에서 힐링 할 수 있는 '휴양 천국' 두 가지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있어 고객의 니즈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 노랑풍선X대한항공, 취향 따라 떠나는 '동남아 특가 프로모션' 진행

우선 '핫플 천국' 카테고리에서는 쇼핑 시간이 포함돼 있지 않아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싱가포르 5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이 상품은 ▲거대한 인공 나무와 꽃이 만발해 아름다움을 자아내는 '가든스 바이 더 베이' ▲강을 테마로 한 야생 공원인 '리버원더스' ▲싱가포르의 랜드마크 '머라이언 공원' 등 싱가포르의 주요 관광지들을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울러 △칠리크랩 △페라나칸 △스팀 보트 등 싱가포르 현지에서 직접 맛볼 수 있는 로컬 특식도 함께 제공된다.

이어 '휴양 천국'에서는 전 일정 윈덤그랜드 푸꾸옥 리조트에서 숙박하는 '푸꾸옥 5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상품을 이용하는 리조트 내에 있는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키즈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해변 요가 ▲카약 ▲비치 발리볼 ▲선셋바이크 등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푸꾸옥 유나이티드 센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인 '그랜드 월드'와 총 7,900m를 자랑하는 세계최장 해상 케이블카를 경험할 수 있는 '혼똔섬' 등 푸꾸옥의 명소도 방문하며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발마사지 1시간 체험도 포함된다. △호텔 조식 △반쎄오 △쌈밥 △분짜&짜조 △김치찌개 등 특식도 준비돼 있어 휴식과 맛있는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홍콩 반나절 자유일정 포함으로 마카오와 홍콩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마카오 4일' 상품과 산호섬 투어, 레이트체크아웃이 가능해 보다 여유로운 휴양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푸켓 5일' 상품도 준비돼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대한항공과 함께 알찬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이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다채로운 동남아시아의 매력을 경험하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화 거장 '소호' 김숙진 화백 5번째 개인전 '자연, 그곳에 머물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거짓과 허구, 겉치레와 인공미가 판치는 세상에 실존적 사실과 진실은 분간하기조차 어려워지고 자연과 호흡하며 살던 순전하고 서정적인 인간 심상은 점차 옛얘기가 돼 가고 있다. ‘혼돈’이라 할 만큼 종잡을 수 없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자연의 숨결과 동화적인 서정성을 일깨워주고 실존적 사실과 진실의 힘을 보여주는 존재는 그만큼 소중할

2

[현장] 성균관대학교EMBA SM포럼 세미나, 강정수 대표 "AI 경제, 비즈니스 미래를 바꾼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AI가 없으면 회사에 가라고 했는데 컴퓨터 안 주면서 일하라는 거랑 똑같다. 미디어 소비라든지 소통이 어려워지기 시작하고 커머스가 불편해지기 시작하는 등 업무가 어려워지는 사회가 온다. AI가 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강정수 블루닷 에이아이(AI) 연구센터장이 남긴 말이다. 강 센터장은

3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