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2024년 3분기 해외 패키지여행 예약률 전년대비 50% 급증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7 09:00:3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2024년 3분기 해외 패키지여행 예약률이 전년 동기 대비 50%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노랑풍선 자체 데이터 분석 결과 올해 3분기 해외패키지 인기 여행지로는 유럽과 일본, 베트남, 중국, 필리핀으로 나타났다. 일본과 유럽, 베트남, 필리핀은 펜데믹 이후 꾸준한 예약 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중국의 경우 비행 노선의 다각화 및 비자 정상화 등의 긍정적인 요인이 적용됨에 따라 예약률이 크게 증가한 모습을 보였다.  

 

▲ 노랑풍선, 2024년 3분기 해외 패키지여행 예약률  전년대비 50% 급증 

3분기 인기 항공 발권 지역 역시 일본 오사카와 후쿠오카, 도쿄, 태국 방콕, 베트남 나트랑 등이 상위권을 차지하며 해외 패키지여행 인기 지역과 비슷한 양상을 보였다.

노랑풍선은 전통적인 성수기인 3분기에 고객들이 인기 지역 여행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혜택이 왓썸머! 할인쿠폰 대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7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남태평양/미주/아프리카 ▲유럽 ▲동남아/일본/중국 ▲부산 출발/국내 여행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돼 고객의 니즈에 따라 취향대로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며 △패키지여행 선착순 할인 쿠폰(최대 30만 원) △자유여행 할인 쿠폰(최대 10% 및 발권 수수료 면제) △무이자 & 즉시 할인(하나·롯데·국민카드 최대 40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제휴사와의 협업을 통해 △신세계면세점 온라인 몰 회원 가입 시 온라인 적립금(300만 원) 및 제휴 캐시(최대 4만 5천 원), 오프라인 쇼핑 지원금(최대 4만 5천 원) 지원 △국내 공항 라운지(인천, 김포, 김해공항) 및 전 세계 공항 라운지 할인 △공항리무진 승차권 할인 △국내 공항 다이닝 이용권 할인 및 커피 교환권 △유트랜스퍼 '집으로 환전' 이용 시 최대 100% 환율 우대 등의 추가 제휴 혜택도 선보인다.

특히 본 프로모션 기간 내 패키지여행(7~9월 출발 상품)을 예약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다 인원 모객왕(2팀) ▲최대 금액 구매왕(1팀) ▲선착순 구매 고객(100팀)을 선정해 △골드바 5돈/2돈(1팀)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1팀) △노랑풍선 1만 포인트(100팀) 등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하며 패키지여행 예약 고객 400팀을 추첨해 △런드리고 3만 포인트까지 함께 선사한다.

노랑풍선 마케팅 관계자는 "올해 3분기에도 일본과 유럽, 베트남, 필리핀 등 기존 인기 지역들의 수요가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라며 “이에 당사에서는 다가오는 3분기를 대비해 고객 취향대로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하는 프로모션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선보이며 적극적인 모객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원광디지털대, 한국주택금융공사 협약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는 26일 한국주택금융공사와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주택금융의 안정적 공급을 통해 국민 주거복지 증진과 금융시장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2004년 설립된 금융위원회 산하 공공기관으로, 국민 복지증진과 국민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주택금융공사 소속 임직원은 원광

2

삼성전자, 'AI 일상 동반자'로 전시 패러다임 전환…'CES 2026'서 새 비전 제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가 내년 1월 5일부터 8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6에서 전시 패러다임을 과감히 전환하며 인공지능(AI) 기반 초연결 생태계를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이번 CES에서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LVCC)가 아닌, 윈 호텔(Wynn Las Vegas)에 별도의 대규모 단독 전시관을 마련하고, ‘더 퍼스트룩(

3

애경산업, 프리미엄 비타민 안티에이징 브랜드 ‘로에비타’ 론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애경산업이 프리미엄 비타민 안티에이징 브랜드 ‘로에비타(Loevita)’를 새롭게 선보이며 고기능 스킨케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애경산업은 26일 로에비타 론칭을 공식화하고, 비타민 연구를 기반으로 성분의 효능과 안정성, 흡수력에 초점을 맞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로에비타는 ‘피부 본질에 집중하다’를 브랜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