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유니클로(UNIQLO)가 2025 FW 시즌 라이프웨어 매거진(LifeWear magazine) 13호를 발간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2025 FW 시즌에는 ‘리비지팅 클래식(Revisiting Classic)’을 주제로, 전통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스타일의 탄생 배경을 조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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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유니클로] |
클래식 스타일에 대한 유니클로의 철학이 반영된 아이템들을 선정해 소개한다. 고객의 의견이 반영되어 지속적으로 핏과 기능성이 개선된 유니클로의 제품들도 소개한다.
유니클로의 모기업인 패스트리테일링 그룹의 수석 임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키노시타 타카히로(Takahiro Kinoshita)는 “이번 호를 준비하며 ‘유니클로는 우리 일상에 꼭 필요한 브랜드가 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한 디자이너 스즈키 다이키(Daiki Suzuki)의 말이 떠올랐다”며 “이는 이번 호에 소개된 독일 인플루언서 라라(Lara)가 전한 ‘클래식은 결코 늙지 않는다!(Classic Doesn’t Get Old!)’는 메시지와도 일맥상통한다. 이번 라이프웨어 매거진에서는 이 두 가지 생각이 전하는 공통된 의미, 즉 클래식한 좋은 옷들은 언제나 스타일의 중심에 있다는 점을 전달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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