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알펜시아 스키 시즌패스' 얼리버드 특가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7 09:02:0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오는 21일까지 '알펜시아 25/26 스키 시즌패스'를 얼리버드 단독 특가에 선 판매한다. 한정수량으로 준비해 17일 부터 판매 개시한다.

 

17일 G마켓에 따르면 알펜시아 스키 시즌패스는 강원도 대관령에 위치한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25/26 시즌에 사용할 수 있는 회원권이다. G마켓은 파트너사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알펜시아 스키 시즌패스를 4년 연속 단독 얼리버드 특가딜로 선보이게 됐다. 3년 간의 시즌패스 선 판매 모두 오픈 당일 완판을 기록하는 등 고객 반응도 뜨겁다.

 

▲ <사진=G마켓>

 

이번 '알펜시아 25/26 스키 시즌패스'는 총 11개로 구성한다. 주중 시즌권, 전일 시즌권, 시즌권+락커, 패밀리권, 락커 이용권 등으로, 스키어들의 필요에 따라 선택해 구매하면 된다. G마켓은 11종 전 상품 모두 7%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스키 시즌권의 이용 기간은 스키장 개장부터 폐장까지이며, 연간 락커 이용권은 스키장 개장일부터 26년 10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상품은 G마켓에서 '알펜시아 시즌권'을 검색하거나, 추석 프로모션인 '한가위 빅세일'의 ‘한가위x여행관’ 특가 코너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17일은 G마켓 데일리 특가 코너 ‘슈퍼딜’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G마켓 관계자는 "스키 시즌권은 수요대비 공급 수량이 많지 않아 오픈을 기다리는 고객이 많은 상품으로, 선판매가 매년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할인 혜택도 적용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알펜시아 시즌권을 미리 구매할 수 있는 만큼, 스키어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