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여행할때 여기어때' 덕분에 실적도 화창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1 09:05:2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여기어때의 브랜드 캠페인 '여기어때 송'의 영상이 누적 1억뷰를 돌파했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2021년 첫 선을 보인 '여기어때 송' 캠페인의 유튜브 영상이 20일 기준 총 1억800만뷰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여기어때가 '여행할때 여기어때' 캠페인송으로 순항 중이다[사진=여기어때] 

올 여름까지 26명의 모델이 부른 '여기어때 송'은 '여행할때 여기어때'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대표 여행 노래로 자리잡았다.

특히, 지난 2일 공개한 신규 영상은 약 2주만에 조회수 약 1,800만을 기록하며, 여름 성수기의 업계 광고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눈에 띄는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 공개 6일만에 조회수 1,000만을 뛰어 넘는 등 역대 캠페인 중 가장 빠른 속도로 화제성을 터트렸다.

일관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성과는 지표로 나타나고 있다. 앱 데이터 분석 업체 모바일인덱스 조사에 따르면, 여기어때는 지난해 4월부터 14개월 연속으로 여행 분야 월간 신규 설치수 1위를 기록했다. 국내외를 아우르는 종합 여행 플랫폼으로서 자리잡으며, ‘여행할때 여기어때’를 가장 먼저 떠올리는 이용자가 늘었다.

성수기 플랫폼 거래 규모도 순항 중이다. 코로나19가 사실상 종식된 후 맞는 첫 바캉스 시즌을 맞아 국내외 여행 상품 판매가 크게 뛰었다. 여기어때는 캠페인 공개 후 14일간 거래액이 직전 동기간보다 15% 증가했다.

임세빈 여기어때 마케팅총괄은 "브랜드 캠페인마다 호응이 높았지만, 이번 여름 캠페인은 특히 파급력과 화제성이 높다"며 "연이은 공격적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외 종합 여행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여기어때는 성수기 프로모션으로 긍정적 분위기를 이어간다. 오는 30일까지 국내 숙소 25만원, 해외 숙소 30만원 등 총 55만원의 쿠폰팩을 제공한다. 또한 해외 숙소는 7~8월 체크인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후지필름, 서울시 '2025 가을 더 아름다운 결혼식 칸타빌레' 행사 공식 후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후지필름이 서울시가 지난 9월 25일 남산 한남 웨딩가든에서 개최한 2025 가을 ‘더 아름다운 결혼식’ 칸타빌레 행사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후지필름은 이번 행사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한 예비부부와 참석자 전원에게 ‘사진편지키트’를 제공했다.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도 증정했다. 특히 서

2

네파, 진화한 하이 테크 다운 '에어 써밋'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다운 자켓 ‘에어 써밋(AIR SUMMIT)’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에어 써밋’은 마운티니어링, 백패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적인 고기능성 소재와 네파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하이 테크 다운이다. 이번 시즌에는 계절 경계가 무너지는 예측 불가능한 기후 변화에 대응해, 간절기부터 한겨울

3

"풍성한 추석, 건강까지 챙긴다"...남양유업, 대표 제품 추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추석 연휴를 맞아 과식·야식 등으로 인한 건강 부담을 줄이고 명절 후유증을 완화할 수 있는 대표 제품군을 제안했다. 긴 연휴 동안 가족과 풍성한 음식을 즐기면서도 건강을 챙기려는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춘 구성이다. 명절 음식 섭취 뒤 더부룩함을 덜어줄 제품으로는 '불가리스'와 '위쎈', 그리고 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