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스마트러닝 1위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9 09:06:31
  • -
  • +
  • 인쇄
아이스크림홈런, 7년 연속 수상 기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아이스크림에듀는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이 지난 28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7년 연속 스마트러닝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9일 밝혔다.

 

▲ 김선형 아이스크림에듀 B2C사업본부장(우)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아이스크림에듀]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각 분야를 대표 최고의 브랜드를 대국민 투표를 통해 선정하고 시상한다.

지난 6월 30일부터 2주간 온라인 및 전화 설문으로 투표를 진행한 결과, 올해의 스마트러닝 부문에서 ‘홈런’이 최고점을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홈런은 아이스크림에듀만의 전문성과 노하우가 담긴 ▲독보적인 AI 기술 ▲31건의 기술 특허 ▲1600만 건 이상의 일일 학습 데이터 분석 ▲교과서 제작 노하우로 설계된 학습 콘텐츠 등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이에 따라 개인 맞춤형 학습을 제공하고, 학업 성취도는 물론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향상시켜 주는 스마트러닝 서비스다.

특히 학습 데이터를 분석해 학습자에게 1대1 맞춤형 학습 처방을 제공하는 ‘AI생활기록부’와 지식추적기술을 적용해 학습자 지식 수준을 추적하고 정교한 맞춤형 문항을 추천하는 ‘수학의세포들’은 홈런의 대표적인 AI 학습 콘텐츠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홈런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AI와 문해력 관련 새로운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특히 ‘홈런 중등’은 인강 콘텐츠를 대폭 강화하는 등 고도화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AI를 활용한 개인 맞춤형 학습과 자기주도학습 능력, 문해력 등 다양한 힘을 길러줄 수 있는 학습 콘텐츠를 인정받아 7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받게 됐다”며 “홈런 하나 만으로도 학교 공부는 물론 공부하는 힘을 완성할 수 있도록 든든한 지원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로이킴, 빛과 소리·공백으로 전한 사랑의 잔상...'달리 표현할 수 없어요' 티저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 신곡 ‘달리 표현할 수 없어요’의 티저 영상을 연이어 공개하며 ‘로이킴표 감성곡’ 탄생을 예고했다. 로이킴은 20일과 21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달리 표현할 수 없어요’의 티저 1, 2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이번 신곡은 지난해 발표한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의 연작이자, ‘사랑

2

미국육류수출협회, ‘2025 F45 트랙’ 메인 스폰서로 참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박준일)는 21일 서울 연세대학교 신촌 캠퍼스에서 열린 대규모 야외 피트니스 페스티벌 ‘2025 F45 트랙’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미국산 육류의 풍부한 맛과 영양을 홍보했다고 밝혔다.‘F45 트랙’은 45분간의 기능성 운동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의 대표 야외 행사다. 올해 행

3

예무스, ‘살아있는 우리들의 영웅’ 주제로 제15회 정기연주회 개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예술인 단체 예무스(YEMUS)가 오는 11월 15일(토) 오후 5시, 서울아트센터 도암홀에서 ‘제15회 정기연주회’와 ‘제2회 가족공감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이번 공연의 주제는 ‘살아있는 우리들의 영웅’으로, 세상을 구하는 거대한 영웅이 아닌 일상의 자리에서 가족과 공동체를 위해 헌신하는 사람들을 조명한다. 예무스 단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