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스마트러닝 1위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9 09:06:31
  • -
  • +
  • 인쇄
아이스크림홈런, 7년 연속 수상 기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아이스크림에듀는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이 지난 28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7년 연속 스마트러닝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9일 밝혔다.

 

▲ 김선형 아이스크림에듀 B2C사업본부장(우)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아이스크림에듀]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각 분야를 대표 최고의 브랜드를 대국민 투표를 통해 선정하고 시상한다.

지난 6월 30일부터 2주간 온라인 및 전화 설문으로 투표를 진행한 결과, 올해의 스마트러닝 부문에서 ‘홈런’이 최고점을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홈런은 아이스크림에듀만의 전문성과 노하우가 담긴 ▲독보적인 AI 기술 ▲31건의 기술 특허 ▲1600만 건 이상의 일일 학습 데이터 분석 ▲교과서 제작 노하우로 설계된 학습 콘텐츠 등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이에 따라 개인 맞춤형 학습을 제공하고, 학업 성취도는 물론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향상시켜 주는 스마트러닝 서비스다.

특히 학습 데이터를 분석해 학습자에게 1대1 맞춤형 학습 처방을 제공하는 ‘AI생활기록부’와 지식추적기술을 적용해 학습자 지식 수준을 추적하고 정교한 맞춤형 문항을 추천하는 ‘수학의세포들’은 홈런의 대표적인 AI 학습 콘텐츠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홈런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AI와 문해력 관련 새로운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특히 ‘홈런 중등’은 인강 콘텐츠를 대폭 강화하는 등 고도화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AI를 활용한 개인 맞춤형 학습과 자기주도학습 능력, 문해력 등 다양한 힘을 길러줄 수 있는 학습 콘텐츠를 인정받아 7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받게 됐다”며 “홈런 하나 만으로도 학교 공부는 물론 공부하는 힘을 완성할 수 있도록 든든한 지원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힘찬병원 김태현 진료원장, 퇴행성 관절염 단계별 특징과 관리법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힘찬병원 정형외과 김태현 진료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이 20일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좋은 아침’의 ‘똑똑똑! 고민상담소’에 출연, 퇴행성 관절염의 단계별 특징과 통증 관리법, 관절 건강 관리 전략을 소개했다.‘똑똑똑! 고민상담소’는 의료 전문가들이 출연해 건강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날 방송은 ‘평화로운 일상을 지

2

HCA, ‘EMC CHINA 2025’ 참가…아시아 시장 본격 공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전자파 흡수체 전문 제조기업 ㈜에이치씨에이(HCA, 대표 한상준)가 오는 20일부터 3일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기 적합성 전문 전시회 ‘EMC CHINA 2025’에 참가하며 아시아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이번 전시는 전자파 간섭(EMI) 및 전자기 적합성(EMC) 분야의 최신 기술과 솔루션을 소개하는 글로벌 대표

3

대한항공, 美 Archer와 미래항공교통 모델 공동 개발 나선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한항공은 미국 도심항공교통 선도 기업 아처 에비에이션(Archer Aviation·이하 아처)과 미래항공교통(AAM) 모델 공동 개발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MOU 서명식은 전날 오후 경기 고양시 킨텍스 ‘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ADEX) 2025’ 행사장에서 열렸다. 임진규 대한항공 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