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스마트러닝 1위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9 09:06:31
  • -
  • +
  • 인쇄
아이스크림홈런, 7년 연속 수상 기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아이스크림에듀는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이 지난 28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7년 연속 스마트러닝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9일 밝혔다.

 

▲ 김선형 아이스크림에듀 B2C사업본부장(우)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아이스크림에듀]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각 분야를 대표 최고의 브랜드를 대국민 투표를 통해 선정하고 시상한다.

지난 6월 30일부터 2주간 온라인 및 전화 설문으로 투표를 진행한 결과, 올해의 스마트러닝 부문에서 ‘홈런’이 최고점을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홈런은 아이스크림에듀만의 전문성과 노하우가 담긴 ▲독보적인 AI 기술 ▲31건의 기술 특허 ▲1600만 건 이상의 일일 학습 데이터 분석 ▲교과서 제작 노하우로 설계된 학습 콘텐츠 등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이에 따라 개인 맞춤형 학습을 제공하고, 학업 성취도는 물론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향상시켜 주는 스마트러닝 서비스다.

특히 학습 데이터를 분석해 학습자에게 1대1 맞춤형 학습 처방을 제공하는 ‘AI생활기록부’와 지식추적기술을 적용해 학습자 지식 수준을 추적하고 정교한 맞춤형 문항을 추천하는 ‘수학의세포들’은 홈런의 대표적인 AI 학습 콘텐츠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홈런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AI와 문해력 관련 새로운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특히 ‘홈런 중등’은 인강 콘텐츠를 대폭 강화하는 등 고도화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AI를 활용한 개인 맞춤형 학습과 자기주도학습 능력, 문해력 등 다양한 힘을 길러줄 수 있는 학습 콘텐츠를 인정받아 7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받게 됐다”며 “홈런 하나 만으로도 학교 공부는 물론 공부하는 힘을 완성할 수 있도록 든든한 지원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그룹, CJ·올리브영 합병 보도 "사실 무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그룹이 CJ올리브영과 합병절차를 진행 중이라는 보도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CJ그룹은 5일 뉴스룸에 입장문을 내고 "한 매체에서 보도한 'CJ와 올리브영 간 합병비율 산정 작업 개시' 기사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CJ그룹은 양사 합병 관

2

동아쏘시오홀딩스, 가뭄 피해 강릉에 생수 40만병 긴급 지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김민영)가 장기간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는 강릉 시민들을 위해 생수 40만병을 지원했다.회사는 계열사 동아오츠카·동아에코팩에서 생산한 마신다 천년수 나는물 등 생수 500mL 20만병, 2L 20만병을 사단법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 해당 물량은 식수 및 생활용수 확보에 불편을 겪는 강릉

3

한미약품 ‘무조날맥스’, 서울 전역 버스 광고로 소비자 접점 확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손·발톱 무좀 치료제 ‘무조날맥스’를 앞세워 서울 전역 버스 광고에 나선다.회사 측은 5일 “강남·영등포·종로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상권을 포함한 80여 개 노선에서 11월 말까지 버스 외부 광고를 진행한다”며 “출시 5개월 만에 본격적인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나서는 것”이라고 밝혔다. 무조날맥스는 테르비나핀염산염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