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프아이,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뜨겁게 달궜다 '시선압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8 08:36:4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5세대 감성루키’ 걸그룹 ifeye(이프아이)가 빗속에서도 폭발적인 무대로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을 뜨겁게 달궜다.

 

▲이프아이. [사진=공식SNS]

 

ifeye(이프아이,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는 15일 경기도 과천 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열린 복합 문화 축제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5(OUF 2025)’에 출연했다.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은 자동차 문화와 다양한 음악 장르를 결합한 복합 뮤직 페스티벌로, 올해는 ‘팝 스테이션(POP STATION)’을 테마로 ‘드라이브와 함께하는 음악, 일상이 플레이리스트가 되는 사운드’를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ifeye(이프아이)는 15일 공연의 오프닝 무대에 올라 특유의 에너지와 완벽한 무대 매너로 관객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갑작스러운 빗줄기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칼군무를 선보이며 ‘널디’, ‘버블업’, ‘r u ok?’, ‘friend like me’ 등 히트곡 퍼레이드를 이어가 눈길을 끌었다.

 

공연 초반부터 객석은 뜨거운 환호로 가득 찼다. ifeye(이프아이)는 청량하면서도 강렬한 무대로 페스티벌 분위기를 단숨에 끌어올렸고, 멤버들의 여유 있는 무대 매너와 팬들을 향한 에너지가 어우러지며 몰입감을 배가시켰다.

 

▲이프아이.

 

특히 비가 내리는 상황에서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과 파워풀한 안무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차세대 퍼포먼스 퀸’다운 저력을 입증했다. 무대를 지켜본 관객들은 곡마다 떼창과 함성으로 호응했고, 공연이 끝난 후에도 뜨거운 함성으로 화답했다.

 

ifeye(이프아이)는 “무대 위에서 관객들과 함께하는 순간이 가장 행복하다. 앞으로도 다양한 무대에서 더 좋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ifeye(이프아이)는 현재 신곡 ‘r u ok?’로 왕성한 활동을 하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촌 발효공방1991, 배민B마트 입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의 농업회사법인 발효공방1991이 배달의민족 퀵커머스 서비스 ‘배민B마트’에 입점했다. 19일 교촌에프앤비에 따르면 발효공방1991은 고도탁주 ‘은하수 별헤는밤’을 배민B마트를 통해 선보이며 고객 접점을 강화한다. 배민B마트는 지난해 12월 국내 최초로 전통주 즉시배달 서비스를 도입했으며, 현재 품질과 인지도를 기준으로 엄

2

컴투스, ‘컴프야V 페스타’ 개최 예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컴투스프로야구V25(이하 컴프야V25)’ 유저를 대상으로 ‘컴투스프로야구V 페스타’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컴투스는 시즌 개막에 앞서 ‘컴투스프로야구V 페스타’ 행사를 통해 ‘컴프야V25’ 유저들과의 접점을 넓히는 동시에,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참여형 축제의 자리를 만든다는 계획이다.‘컴투스프로야구V

3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밴드 의상 착용 신규 캐릭터 2종 추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인기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이하 우마무스메)'에 밴드 의상을 착용한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와 스토리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시킹 더 펄'과 '마야노 탑건'이 새롭게 추가된다. 두 우마무스메는 밴드 활동을 콘셉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