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뷰티풀데이' 개최…봄 메이크업 최대 70% 할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4 09:20:0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4월 6일까지 ‘뷰티풀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롬앤·릴리바이레드·키스미·브이디엘 등 11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파운데이션, 쿠션, 틴트, 마스카라 등 뷰티 제품 1200여 개를 선보이고, 브랜드별 사은품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2025년 봄시즌 뷰티 트렌드로 주목받는 ‘미지근 톤’과 ‘드뮤어(Demure) 톤’을 반영한 제품을 다수 선보인다. 미지근 톤은 웜톤과 쿨톤의 경계를 허물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중성적인 색감으로 모든 피부톤에 조화되는 것이 특징이다. 영어 단어 ‘Demure(순수한·점잖은)’에서 유래한 드뮤어톤은 뉴트럴한 베이지, 브라운, 로즈 색상을 활용해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핵심이다.

 

▲ <사진=쿠팡>

 

고객들은 인기 뷰티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인기 브랜드가 새롭게 출시한 제품을 이번 행사에서 타 유통채널보다 먼저 공개한다. △ 에이지투웨니스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핑크 포 에브리 하트 에디션) △머지 더 퍼스트 슬림 펜 아이라이너 △홀리카홀리카 루미너스 밀크 크림 블러쉬 등 신제품이 선론칭된다.

 

이번 시즌 트렌드에 맞는 머지 더 퍼스트 펜 아이라이너(브라우니), 메리쏘드 릴엣지 아이크레용(플레인토프), 릴리바이레드 쥬시 라이어 워터 틴트(체리 크러쉬인 척), 홀리카홀리카 루미너스 밀크핏 블러쉬(피치 라떼)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브랜드별로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촉촉하고 윤기 나는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에이지투웨니스는 행사 기간 동안 4만 원 이상 구매하면 바이탈 에센스 50ml 본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베이스 메이크업 브랜드 브이디엘은 프라이머 또는 파운데이션을 구매한 고객에게 파운데이션 브러쉬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니스프리 톤업노세범 선스크린 EX(80ml) 두 개를 구매하면 리유저블 파우치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릴리바이레드, 키스미, 삐아 등 각 브랜드의 특성을 반영한 실용적인 사은품이 마련돼 있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뷰티풀키트’ 이벤트도 준비했다. 웜톤·쿨톤 맞춤형 키트로 구성된 뷰티풀키트는 3월 24일(웜톤 키트)과 3월 31일(쿨톤 키트)에 각각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각 키트에는 에이지투웨니스 스킨핏 수분 선크림, 롬앤 베어 워터 쿠션 미니, 미샤 레이어링 핏 쿠션 매트 리필, 머지 스테이 블러 노세범 파우더 등 총 11가지 제품(약 11만원 상당)이 포함된다.

 

추가 할인 쿠폰도 마련했다. 4월 1일 하루 동안 행사 참여 브랜드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뷰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특별한 혜택과 다양한 신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2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3

아이윌미디어·스튜디오플로우, 한국판 '오오마메다토와코...' 제작확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2021년 일본 히트작 ‘오오마메다토와코와 세 명의 전남편’이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의 손을 거쳐 한국에서 미니시리즈 '나의 남편들에게' 라는 드라마로 재탄생한다. ​30일 제작사 아이윌미디어와 스튜디오플로우 측은 원작 드라마의 한국판으로 확정하고 본격적인 공동제작에 나선다고 밝혔다. 2021년 일본 후지TV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