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이 4일 오후 2시 자사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프리미엄 휴양지 상품 ‘푸켓&몰디브’를 공개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가족여행과 허니문·커플여행에 특화된 각각의 상품을 선보인다.
![]() |
▲ [사진=노랑풍선] |
푸켓 에어텔 상품은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최적화됐다. 3박 5일 일정으로, 전 일정 ‘사이 라구나 푸켓’ 리조트에서 숙박한다.
해당 리조트는 ▲라군뷰 객실(프라이빗 발코니·테라스) ▲올인클루시브 풀보드 다이닝 ▲대형 라군풀·키즈풀 ▲워터슬라이드 ▲프라이빗 비치 ▲키즈클럽 프로그램 등 가족 친화형 시설과 프로그램을 갖췄다.
리조트만 제공되는 몰디브 상품은 허니문과 커플 여행객을 겨냥했다. 4박 5일 일정으로, 바다 위 오버워터 빌라에서 숙박하는 구성이다. ‘사이 라군 몰디브’ 리조트에서 ▲올인클루시브 풀보드 다이닝 ▲인피니티 풀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리프&라군 스노클링 ▲요가·쿠킹클래스 ▲스냅촬영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허니문 고객에게는 객실 셋업과 와인이 포함된 ‘허니문 특전’이 마련된다.
두 상품 모두 공항-숙소 간 전용 교통편과 최대 1억원 상당의 여행자 보험이 포함된다.
옐로LIVE 전용 혜택도 마련됐다. 상품을 예약한 선착순 10팀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하며, BC카드로 결제 시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푸켓은 가족여행지로, 몰디브는 허니문 여행지로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대표 휴양지”라며 “옐로LIVE를 통해 고객들이 프리미엄 휴양을 더욱 특별한 혜택과 함께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