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동 양말 브랜드 ‘폴프랜즈’, 25FW 컬렉션 런칭·자사몰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5 09:31:23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유아동 양말 브랜드 폴프랜즈㈜가 2025 FW 시즌 신제품 ‘LITTLE BIG HERO’ 컬렉션을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 폴프랜즈㈜ 제공

이번 시즌 컨셉트는 작은 영웅 같은 아이들이 일상 속에서 용감하게 도전하는 모습들에서 영감을 받았다. 아이들이 혼자 양말을 신고 하루를 시작하는 작은 독립의 순간을 폴프랜즈가 함께 한다.

25 FW 컬렉션은 크루삭스와 미들삭스 두 가지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크루삭스 라인에는 ▲매그 ▲다윈 ▲샌디, 미들삭스 라인에는 ▲스텔라 ▲빈센트 ▲엘렌이 포함된다. 감성적인 컬러와 실용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며, FW 시즌에 어울리는 따뜻한 소재감과 안정적인 착용감을 갖췄다.

폴프랜즈는 국내외 최초로 ‘원사이즈 성인&유아동 양말’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원사 소싱부터 생산, 품질 검수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하며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모든 제품은 유아동 KC 인증을 받은 안전한 소재로 제작되며, 세탁 후에도 변형이 적어 내구성과 착용감 모두를 만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폴프랜즈 관계자는 “이번 시즌 컬렉션이 브랜드의 디자인과 품질을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더 많은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매력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추가로 이번 25FW 론칭과 자사몰 리뉴얼을 기념해 25일부터 자사몰 한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가입 고객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랜덤 양말 1켤레, 페이크·풋커버 양말 3켤레 1세트, 그립톡, 아크릴 무드등 중 원하는 제품 1개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종료된다.

기존 고객의 경우 추천인 코드로 가입시 인원 상관없이 1명당 1000p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새롭게 리뉴얼된 회원 혜택들과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25FW 신제품은 25일부터 폴프랜즈 자사몰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올리브영,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병도 의원, ‘약자와의 동행’없는 서울시 미래교통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서울시가 ‘약자와의 동행’을 기치로 자율주행 서비스 확산을 추진하고 있지만, 정작 교통약자는 탑승조차 어려운 구조로 드러났다. 더불어민주당 한병도 의원(전북 익산시을,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이 서울시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2025년 9월 기준 서울시가 운행 중인 자율주행차 17대 중 휠체어 탑승이 가능한 차량은 6대(35.3

2

현대로템, 美 쉴드AI와 기술개발 업무협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현대로템이 방산 부문의 인공지능(AI) 기반 기술경쟁력을 강화한다. 현대로템은 지난 23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열린 ‘2025 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ADEX)’에서 미국의 AI 솔루션 업체인 ‘쉴드(Shield)AI’와 국방 AI 기반 다목적 드론 운용 기술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3

현대해상, ‘아이마음 놀이터’ 건립·운영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현대해상화재보험은 영등포구청, 사회적기업 코끼리공장, 사단법인 루트임팩트와 ‘어울숲 문화쉼터×아이마음 놀이터’ 건립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마음 놀이터’는 현대해상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추진하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지자체와 협력해 아동과 양육자를 위한 열린 커뮤니티 공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