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게임즈, 신임 대표에 정욱 넵튠 대표 선임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26 09:23:10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프렌즈게임즈는 지난 25일 열린 주주총회와 이사회에서 신임 대표에 정욱 넵튠 대표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정욱 신임 대표는 NHN 한게임 대표를 거쳐 지난 2012년부터 넵튠 대표를 맡고 있으며, 국내외 시장에서 게임 개발·사업에 정통한 인물로 평가받고 있다.
 

▲ 정욱 프렌즈게임즈 신임 대표

 


정욱 대표는 주주총회 직후 프렌즈게임즈 대표에 취임했으며, 넵튠 대표도 겸임할 계획이다.

프렌즈게임즈 관계자는 “정욱 대표는 게임 시장에 전문적인 식견과 경험을 갖춘 전문가"라며 "프렌즈게임즈가 글로벌 시장에서 게임 전문 개발사로서 영향력을 확대해나가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 프렌즈게임즈 CI

 


정욱 대표는 "프렌즈게임즈가 국내 캐주얼 산업의 한계를 극복하고 새로운 도약을 맞이할 수 있도록 업계의 화두인 메타버스, NFT 등 새로운 시도들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렌즈게임즈는 카카오게임즈의 캐주얼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 자회사로, 지난 2018년 출범 후 ‘프렌즈타운’ 등을 서비스하며 독보적인 캐주얼 게임 개발사로 자리매김했다. 현재는 신작 ‘프로젝트킹(가칭)’ 등 다양한 모바일 게임을 개발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 반도체 수요 폭발...8월 ICT 수출, 역대 최대치 달성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지난 8월 정보통신기술(ICT) 분야 수출이 반도체 판매 호조에 힘입어 같은 달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14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발표한 ‘ICT 수출입 동향’에 따르면 8월 ICT 수출액은 228억7000만 달러로 전년 동월 대비 11.1% 증가했다. 특히 인공지능(AI) 인프라 구축 수요 확대가 반도체 수출 증가를 이

2

한미 관세 협상 후속 논의 결론 못 내...대규모 투자 조건 줄다리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미 관세 협상 후속 논의를 위해 방미했던 김정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14일 귀국했다. 김 장관은 미국 뉴욕에서 하워드 러트닉 미 상무부 장관과 만나 한국의 대미 투자 구조와 이익 배분 방식 등 세부 쟁점을 논의했으나, 협의가 어느 정도 진전됐는지는 밝히지 않았다. 이날 새벽 인천공항에 도착한 김 장관은 협상 결과를 묻는 질문에

3

현대건설, '중대 재해 근절' 협력사 안전 워크숍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건설은 250여개 공종(공사 종류) 협력사와 중대재해 근절을 위한 안전 연수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2일 현대건설 계동 본사 사옥에서 열린 행사에는 이한우 대표이사와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 대표는 "국가적 위급 사안이라고 판단된 산업 현장의 안전사고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비상 안전 체제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