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X위메프, 동화 같은 매력 가진 여행지 추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4 09:23:3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위메프와 함께 동화 같은 매력을 가진 동유럽 여행지를 방문할 수 있도록 '겨울 시즌 동유럽 얼리버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올 겨울 여행 성수기 기간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미리 좌석을 확보함에 따라 걱정 없이 오직 여행에 대한 계획과 준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노랑풍선X위메프, 동화 같은 매력 가진 여행지 추천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본 기획전은 체코, 헝가리, 오스트리아, 발칸 반도 등 겨울 시즌 다른 어떤 곳보다 더욱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동유럽 국가를 취향대로 선택해 여행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했다.

노랑풍선은 기획전을 통해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5% 즉시할인 혜택에서 추가 할인 쿠폰을 중복 적용 시 총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금액과 출발 시점에 따라 고객들에게 최대 30만원 상당의 위메프 포인트를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제안하는 동유럽 상품은 체코와 헝가리, 오스트리아,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의 손꼽히는 여행지들을 차례대로 관광할 수 있으며 전 일정 유럽 전문인솔자가 함께 동행해 전문적이면서 안전한 여행을 보장한다.

각 지역별 상품에 따라 ▲동유럽의 보석으로 알려져 있는 ‘체스키크롬로프’ ▲클래식과 커피로 유명한 ‘비엔나’ ▲다뉴브강을 따라 빛나는 야경을 볼 수 있는 ‘부다페스트’ ▲76개의 작은 호수가 만들어 낸 호수 마을 ‘잘츠캄머구트’ 등 핵심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또한 ▲오스트리아 전통 고기 요리 '호이리게' ▲체코 전통 등갈비 요리 '보헤미안' ▲독일과 오스트리아에서 즐겨 먹는 '슈니첼' ▲헝가리 전통 비프스튜 '굴라쉬' 등 현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특식도 제공된다.

이 밖에도 현지 유명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길 뿐만 아니라 자유 일정이 포함돼 여유로운 여행이 가능한 '동유럽 4국 9일' 상품과 프라하와 부다페스트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동유럽/발칸 5국 11일' 상품 등 고객 취향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을 알리는 11월부터 2월까지는 자녀들의 방학 및 연차를 이용해 장거리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시즌”이라며 “겨울의 동유럽은 화려한 조명과 야경으로 유럽에서도 가장 크고 아름다운 여행지 중 한 곳이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동유럽의 여러가지 매력에 푹 빠지는 여행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365mc, 지방흡입 병원 최초 美 진출…LA점 그랜드 오픈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 365mc가 국내 최초로 미국 시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비만 치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365mc는 지난달 2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렌지카운티에서 ‘365mc LA점 그랜드 오프닝 세레모니’를 열고 공식 개원을 알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개원으로 365mc는 아시아에 이어 북미 시장에까지 거점

2

그래비티 샴푸, 일본 라쿠텐 첫날 K뷰티 1위…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AIST 연구진이 설립한 폴리페놀 팩토리의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그래비티 샴푸가 일본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폴리페놀 팩토리(대표 이해신)는 30일 일본 대표 온라인 플랫폼 라쿠텐(Rakuten)에서 그래비티 샴푸 판매를 시작, 론칭 첫날 K뷰티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그래비티 샴푸는 지

3

'박장대소' 박준형X장혁 "부탁 있으면 말만 하세요" 범접불가 케미 폭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S 신규 예능 ‘박장대소’가 박준형-장혁의 ‘찐친 브로 케미’가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10월 29일(수) 저녁 8시 50분 첫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는 30년 우정의 ‘절친’ 박준형-장혁이 일반인들의 ‘콜(요청)’을 받아 직접 현장으로 찾아가 해결해주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