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아 속초, 설악의 가을 담은 ‘설악 브리즈’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5 09:24:37
  • -
  • +
  • 인쇄
설악산 절경 모티브로 한 가을 한정 애프터눈 티 세트 선보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반얀그룹이 운영하는 카시아 속초 26층 그릴 레스토랑 ‘포고’가 가을 시즌 한정 애프터눈 티 세트 ‘설악 브리즈(Seorak Breeze)’를 선보인다. 이번 티 세트는 설악산의 가을 풍경을 모티브로 다채로운 구성과 비주얼을 담아내, 여유로운 오후의 티타임을 제안한다.


‘설악 브리즈’는 울산 바위, 설악산 단풍, 솔방울, 버섯 등 자연의 모티프를 반영한 디저트와 세이버리 총 14종으로 마련됐다.

 

▲ 카시아 속초, 설악의 가을 담은 ‘설악 브리즈’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디저트에는 △보늬밤 파운드 △곤드레 가나슈 무스 △시나몬 초콜릿 △트러플 무스 △메이플 휘낭시에 등 깊은 풍미의 메뉴와, △초당 옥수수 타르트 △감자 스콘 △대추 푸딩 등 한국적 감성을 살린 아이템이 조화를 이룬다. 특히 단풍잎 모양의 ‘메이플 튀일’은 가을 정취를 시각적으로 담아낸 포인트 메뉴다.

세이버리 메뉴는 △소고기 미니 버거 △코코넛 쉬림프 △무화과 콩포트와 프렌치토스트 등으로 구성돼 달콤함과 짭짤함의 균형을 선사한다. 음료는 티와 커피 중 선택 가능하다.

가격은 2인 기준 9만8천원(세금 포함)이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그룹, CJ·올리브영 합병 보도 "사실 무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그룹이 CJ올리브영과 합병절차를 진행 중이라는 보도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CJ그룹은 5일 뉴스룸에 입장문을 내고 "한 매체에서 보도한 'CJ와 올리브영 간 합병비율 산정 작업 개시' 기사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CJ그룹은 양사 합병 관

2

동아쏘시오홀딩스, 가뭄 피해 강릉에 생수 40만병 긴급 지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김민영)가 장기간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는 강릉 시민들을 위해 생수 40만병을 지원했다.회사는 계열사 동아오츠카·동아에코팩에서 생산한 마신다 천년수 나는물 등 생수 500mL 20만병, 2L 20만병을 사단법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 해당 물량은 식수 및 생활용수 확보에 불편을 겪는 강릉

3

한미약품 ‘무조날맥스’, 서울 전역 버스 광고로 소비자 접점 확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손·발톱 무좀 치료제 ‘무조날맥스’를 앞세워 서울 전역 버스 광고에 나선다.회사 측은 5일 “강남·영등포·종로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상권을 포함한 80여 개 노선에서 11월 말까지 버스 외부 광고를 진행한다”며 “출시 5개월 만에 본격적인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나서는 것”이라고 밝혔다. 무조날맥스는 테르비나핀염산염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