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알바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드림즈크루' 굿즈 론칭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2 09:25:5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알바몬이 업계 최초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브랜드 패밀리 캐릭터 ‘드림즈크루’ 굿즈 공식 판매 채널을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스마트스토어는 소비자들이 캐릭터를 직접 검색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드림즈크루’ 이름으로 개설됐다. 최근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서 ‘완판’ 반응을 얻고, 기존에는 이벤트 증정용으로만 제공되던 굿즈를 정식 판매하는 것이다.

 

▲ <사진=잡코리아>

 

드림즈크루는 ‘모든 이들의 꿈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아, 일하는 사람들의 도전과 성장을 함께하는 동반자로 기획됐다. 이번 스토어는 이러한 철학을 확장해 ‘드림즈 마켓(Link your dreamz)’이라는 콘셉트로 운영되며,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잡코, 모니, 타이노, 링커벨 등 브랜드 패밀리 캐릭터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

 

첫 번째 라인업은 ▲잡코·모니 드라이버 커버와 볼 파우치 세트 ▲드림즈크루 슬리퍼 & 실리콘 참 세트 등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들이다. 이어 11월부터는 봉제 인형 키링 세트를 비롯해 겨울 시즌 맞춤형 ▲캐릭터 경량 우산 ▲잡코 인형 담요 ▲모니 핸드워머 쿠션 등으로 품목을 확대할 예정이다. 드림즈크루 스마트스토어는 잡코리아·알바몬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바로 방문할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스마트스토어 ‘알림받기’를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는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총 22명을 선정해 드림즈크루 캐릭터 굿즈와 모바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알바몬 ‘모니팝’ 유튜브와 스레드 채널에서는 댓글 미션 참여자를 대상으로 각각 10명을 선정해 스페셜 경품을 제공한다.

 

정윤미 잡코리아 통합브랜딩팀 브랜드 매니저(캐릭터 BM)는 “세대를 불문하고 드림즈크루를 사랑해주신 대중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굿즈를 정식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드림즈크루가 일하는 모든 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친근한 캐릭터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두산건설 ‘두산위브 더센트럴 도화’, ‘광폭주차면’으로 주목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최근 10년 새 대형차 등록 대수는 57%(242만 대) 급증했고 수입차 비중도 13.5%까지 확대됐다. 국민 두 명 중 한 명꼴로 차량을 보유하는 시대, 건설사들은 ‘주차 특화 설계’를 핵심 경쟁력으로 내세우고 있다. 리얼하우스가 국토교통부 통계누리 자료를 집계한 결과, 2025년 기준 대형차 등록 대수는 669만 대로 집계됐다.

2

라온피플, 태국 ‘AI 관제 시스템 구축사업’ 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태국 붕깐주가 인공지능(AI) 스마트시티 메카로 도약하기 위해 라온피플과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등 AI 프로젝트 본격화에 나선다.인공지능(AI) 전문기업 라온피플은 22일 태국 붕깐주정부로부터 사업허가서를 받고 ‘AI 관제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생성형 AI와 다중 융복합 탐지를 활용해 태국 붕

3

베스트텍, 폴리텍대 서울강서캠퍼스 ‘2025 학습기업 초청 간담회’서 우수 기업상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XR·AI 융합 에듀테크 기업 베스트텍이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에서 열린 ‘2025년 학습기업 초청 간담회’에서 ‘우수 기업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베스트텍 소속 문진혁 주임이 졸업생 출신 기업 실무진 자격으로 산학협력 기반의 현장 연계 학습 사례를 공유해, 교육–현장–채용으로 이어지는 실무 중심 협력 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