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재단, 2025 청년 마음 축제 참가자 모집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3 09:28:1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재단은 오는 10월 11일 Look at ME ‘청년 마음 축제’를 개최하고, 축제에 함께할 참여자 2000명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재단이 주최,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Look at ME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정한 나를 찾는 시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선보이며, 마음 건강에 관심 있는 청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 [사진=아모레퍼시픽]

 

축제에서는 마음 건강 케어의 중요성과 방법을 알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운동 전문 강사들이 몸과 마음, 뇌를 건강하게 연결하는 고스또소 댄스 메디테이션과 타바타를 선보인다.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김경일 교수와 고려대학교 심리학부 허지원 교수가 청년 공감 토크를 진행한다. 함께하는 마음 치유 파트너사들이 마음 건강 및 문화 예술을 테마로 한 다양한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프로페셔널 살롱 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앰배서더 살롱들이 함께하는 헤어 컨설팅과 향 테라피, 드로잉 테라피 등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고유 역량의 자기 돌봄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서울광역청년센터의 전문 심리상담가가 참여자들과 1:1 심리 상담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한다.

 

축제의 마지막 순서에는 감성적인 음악으로 청년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아티스트 윤마치(MRCH)와 최유리가 무대에 올라 따뜻한 울림을 전하는 공연을 선사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크림이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청년 마음 축제’ 세부 내용과 참가 신청은 오는 23일까지 아모레퍼시픽재단 및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그룹, CJ·올리브영 합병 보도 "사실 무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그룹이 CJ올리브영과 합병절차를 진행 중이라는 보도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CJ그룹은 5일 뉴스룸에 입장문을 내고 "한 매체에서 보도한 'CJ와 올리브영 간 합병비율 산정 작업 개시' 기사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CJ그룹은 양사 합병 관

2

동아쏘시오홀딩스, 가뭄 피해 강릉에 생수 40만병 긴급 지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김민영)가 장기간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는 강릉 시민들을 위해 생수 40만병을 지원했다.회사는 계열사 동아오츠카·동아에코팩에서 생산한 마신다 천년수 나는물 등 생수 500mL 20만병, 2L 20만병을 사단법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 해당 물량은 식수 및 생활용수 확보에 불편을 겪는 강릉

3

한미약품 ‘무조날맥스’, 서울 전역 버스 광고로 소비자 접점 확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손·발톱 무좀 치료제 ‘무조날맥스’를 앞세워 서울 전역 버스 광고에 나선다.회사 측은 5일 “강남·영등포·종로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상권을 포함한 80여 개 노선에서 11월 말까지 버스 외부 광고를 진행한다”며 “출시 5개월 만에 본격적인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나서는 것”이라고 밝혔다. 무조날맥스는 테르비나핀염산염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