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맥스, ‘로스트 소드’ 론칭 1주년 사전등록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4 09:28:53
  • -
  • +
  • 인쇄
다양한 보상과 업데이트 예고
신규 캐릭터 ‘모건 르 페이’ 공개 예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맥스는 서브컬처 모바일 ‘로스트 소드’의 론칭 1주년 사전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 로스트 소드 론칭 1주년 사전등록 이미지 [사진=위메이드맥스]

올 1월 한국 시장에 먼저 출시한 로스트 소드는 다가오는 2026년 1월 1주년을 맞아 카카오 게임 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다이아 2000개와 고급 캐릭터 소환권, 고급 펫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1주년 특별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모건 르 페이’를 공개할 예정이다. 작중 인기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는 ‘모르가나’가 ‘요정왕’으로 각성한 모습으로, 한층 성숙해진 외형과 화려한 이펙트, 강화된 전투 성능을 보유하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로스트 소드는 오는 12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AGF(Anime X Game Festival) 2025’에 참가한다.

현장에서는 신규 PV를 최초로 공개하며 방문객을 대상으로 ‘띠부씰’을 제공한다. 또한 ▲아크릴 스탠드 ▲온도 변화 머그컵 ▲장패드 ▲아크릴 휴대폰 거치대 ▲일러스트 엽서북 등 다양한 굿즈 전시 및 판매도 진행한다.

김제헌 코드캣 대표는 “1년 동안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유저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보상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신규 PV를 포함해 ‘로스트 소드’만의 색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이번 ‘AGF 2025’ 행사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로스트 소드는 올 1월 론칭한 서브컬처 모바일 RPG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높은 완성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7월에는 공식 글로벌 버전을 출시했으며, 나아가 8월에는 중화권 시장까지 진출하며 해외 곳곳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라뽁구리 큰사발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용기면 신제품 ‘라뽁구리 큰사발면’을 오는 26일 선보인다. 너구리는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 ‘카구리(카레+너구리)’ 등 소비자가 직접 조리법을 변형하는 모디슈머 레시피의 핵심 재료로 자리 잡아왔다. 라뽁구리 큰사발면은 고춧가루와 고추장, 간장을 활용한 정통 라볶이 소스를 베이스로 하되, 너구리 고유의 해물 풍미를

2

하나투어 고객, 가장 많이 다시 찾은 여행지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 고객이 지난해 가장 많이 재방문한 해외 여행지는 일본으로 나타났다. 반복 여행 수요가 확대되며 이른바 ‘N차 여행’이 본격화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하나투어는 지난해 1월부터 11월까지 기획상품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동일 국가를 두 차례 이상 방문한 고객 비중이 일본, 베트남, 중국 순으로 높게 집계됐다고 19일 밝혔다

3

LS전선, 기후 대응 'A-'로 레벨업…국내 유일 CDP 리더십 기업 등극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S전선이 글로벌 기후변화 대응 평가에서 국내 업계 유일 ‘리더십(Leadership)’ 등급을 획득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있다. LS전선은 CDP(탄소정보공개 프로젝트)가 발표한 2025년 기후변화 대응 평가에서 전년 대비 한 단계 상승한 A- 등급을 획득해 ‘리더십’ 등급에 진입했다고 1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