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무궁화신탁과 업무협약···"종합금융파트너사로 상생협력 강화"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2-05-20 09:29:23
  • -
  • +
  • 인쇄
무궁화신탁 사업다각화 지원해 부동산금융 분야 시너지 극대화

Sh수협은행이 무궁화신탁의 사업다각화를 지원해 부동산금융 분야 시너지 극대화에 나선다. 종합금융파트너사로 상생협력을 강화한다.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지난 19일, 부동산신탁과 리츠투자운용 사업 분야에서 초고속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무궁화신탁(대표이사 권준명)과 포괄적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지난 19일, 부동산신탁과 리츠투자운용 사업 분야에서 초고속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무궁화신탁(대표이사 권준명)과 포괄적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은 수협은행 김진균 은행장(오른쪽)과 무궁화신탁 오창석 회장(가운데), 권준명 대표이사(왼쪽)가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Sh수협은행 제공]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무궁화신탁 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김진균 수협은행장을 비롯해 무궁화신탁 오창석 회장, 권준명 대표이사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수협은행은 무궁화신탁이 진행하는 각종 부동산신탁 사업 및 리츠투자운용, 캐피탈 사업 등 다양한 비즈니스모델에 대한 포괄적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무궁화신탁도 자금운용 전반을 수협은행으로 확대하고, 부동산개발금융 시장 정보를 공유하는 등 양사간 유기적 상생협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방침이다.

김진균 수협은행장은 이 자리에서 “매년 고속성장을 거듭해 이제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 수준의 부동산신탁사로 자리매김한 무궁화신탁의 상생협력 파트너로 맞손을 잡게 되어 기쁘다”며 “수협은행은 무궁화신탁이 추진하는 각종 신규 비즈니스모델 발굴 등 사업영역 확장과 목표달성을 지원해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