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2025 FW Uniqlo U 컬렉션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7 09:30:4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유니클로(UNIQLO)가 오는 9월 26일 ‘2025 FW Uniqlo U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Uniqlo U는 유니클로 공동 아티스틱 디렉터인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와 사라 린 트란(Sarah-Linh Tran)이 파리 R&D 센터 팀과 함께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 [사진=유니클로]

 

이번 시즌에는 북해(North Sea)의 푸른 심해에서 받은 영감을 통해 북유럽 바다를 둘러싼 위대한 자연 환경과 그곳에서 느껴지는 정적, 고요함 그리고 평온함을 표현했다.

 

‘퓨처 레이어(Future Layers)’를 테마로 한 이번 컬렉션은 메리노 울 블렌드, 크리스피한 감촉의 나일론, 퍼프테크(PUFFTECH) 등의 대조적인 소재들을 조화롭게 레이어링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기능성을 강조한 아이템들은 인디고 블루, 딥 바질 그린, 리치 플럼 퍼플과 같은 Uniqlo U 특유의 차분한 컬러 팔레트를 통해 심미적인 실루엣을 선사한다.

 

고기능성 아우터 제품도 선보인다. 가볍고 따뜻한 고기능성 퍼프테크(PUFFTECH) 충전재가 적용된 퍼프테크 파카와 퍼프테크 쇼트 블루종은 부드러운 곡선을 살린 짧은 기장감으로 젠더리스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후드, 보강된 챙 그리고 더블 플라켓 등 다양한 디테일을 갖춘 블록테크 유틸리티 파카와 우아한 A라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싱글 브레스트 코트는 발수 기능을 갖춰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유용하다.

 

상반된 소재의 조합을 통한 레이어링도 눈여겨볼 만하다. 메리노 블렌드 하이넥 가디건과 3D 니트 메리노 블렌드 원피스는 바디 라인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반면, 램스울 원피스와 더블 페이스 크루넥 스웨터는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전달한다. 옆선에 슬릿을 더한 드레이프 셔츠와 실용적인 아웃도어 디테일이 담긴 유틸리티 오버사이즈 셔츠 등, 서로 다른 소재들을 톤온톤 컬러로 조합해 세련된 스타일을 제시한다.

 

2025 FW Uniqlo U 컬렉션은 오는 26일부터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매장별 판매 제품은 상이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GMC, 국내 첫 7m급 저상 전기버스 ‘E-STANA’ 개발 완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KGM 커머셜(KGMC)이 국내 최초로 7m급 저상 전기버스를 개발하고 차명을 ‘E-STANA(이-스타나)’로 확정했다. KGMC는 8일 프로젝트명 ‘KG C070’으로 개발해온 7m급 저상 전기버스의 정부 차량 인증 절차를 완료하고 출시 준비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현재 전기차 보조금 및 친환경차 등재 절차가 진행 중이다. E-S

2

아우모비오, CES 2026서 차량 콕핏 전면 투사 프로젝션 기술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아우모비오가 CES 2026에서 차량 콕핏 전면에 영상을 투사하는 ‘서피스 프로젝션(Surface Projection)’ 솔루션을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아우모비오는 6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6에서 차량 실내 표면에 시각 정보를 직접 투사하는 프로젝션 기반 콕핏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3

쇼핑몰 글꼴에서 방송 자막까지…'카페24' 폰트 1500만 다운로드
[메가경제=정호 기자]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와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제공되는 카페24 폰트가 서비스 출시 약 6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1500만회를 넘어섰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자사 폰트 서비스 누적 다운로드 수가 1500만회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2019년 8월 서비스 출시 이후 약 6년 만의 성과다. 2026년 1월 기준 누적 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