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비발디파크 얼리 썸머 에디션' 패키지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6 09:30:1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가족 여행객들을 위해 최대 63% 할인과 실내외 액티비티 이용 혜택을 담은 ‘비발디파크 얼리 썸머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비발디파크 얼리 썸머 에디션’ 패키지는 워터파크를 비롯한 다양한 실내외 레저 시설을 알차게 즐기며 이른 더위를 시원하게 이겨낼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기본 구성은 △비발디파크 객실 △오션월드, 인피니티풀, 앤트월드 중 택1 이용권(대인 2매, 소인 1매) △회전목마, 범퍼카, 곤돌라 등 액티비티 3종 이용권을 포함하며, 정상가 대비 최대 63%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주중(월~금) 입실시에는 13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제공돼 한층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다.
 

▲ 소노인터내셔널, '비발디파크 얼리 썸머 에디션' 패키지 출시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할 경우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주중(일~목) 입실 고객에게는 13시 얼리 체크인 혜택이 제공되고, 조식 뷔페 할인권과 오션월드, K1스피드, 레전드 히어로즈 등 다양한 부대시설 할인권도 증정된다.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을 위한 ‘소노펫’ 전용 혜택도 마련됐다. 패키지를 통해 소노펫 비발디파크 숙박 고객에게 △펫보딩 5시간 이용권 △견모차 선착순 무료 대여권 △반려동물 동반 레스토랑 띵킹독과 라운지 카페 할인권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본 패키지는 5월 한정으로 선보이는 상품으로, 이달 말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6월 첫 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비발디파크 소노벨 가든파인 일대에서 ‘가든 페스타’가 열린다. 푸드트럭, 플리마켓, 파커스마켓, 포토존, 피크닉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체험 콘텐츠가 마련되며, 매주 토요일 저녁에는 라이브 밴드 공연이 펼쳐져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가족이 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을 위해 다양한 실내외 액티비티와 풍성한 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비발디파크에서 여유롭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및 상품 예약은 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최태원 회장 "AI라는 바람 타고 파도를 넘는다" 송풍파랑 승부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2026년 신년사를 통해 인공지능(AI)을 핵심 축으로 삼아 글로벌 산업 시장에서의 도약 의지를 분명히 했다. 급변하는 산업 환경 속에서 AI를 중심으로 한 혁신을 통해 글로벌 시장의 거친 파도를 정면 돌파하겠다는 선언인 것이다. 최 회장은 1일 오전 SK그룹 전 구성원에게 이메일로 전달한 신년사에서 “

2

닥터지, 올리브영 ‘올영픽’ 참여…슬로우에이징 기획세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1월 올리브영의 대표 프로모션 ‘올영픽’ 행사에 참여해 겨울철 피부 관리에 적합한 기획세트를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매월 선정하는 핵심 프로모션으로, 이번 행사는 1월 31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닥터지는 이번 올영픽의 ‘

3

“금리브유 부담 덜어준다”…롯데마트, 1L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가 고환율 여파로 높아진 올리브유 가격 안정에 나선다. 유럽연합위원회(European Commission)에 따르면 2025년 전 세계 올리브유 생산량은 약 357만 톤으로 전년(259만 톤) 대비 37.8% 증가할 것으로 추산된다. 생산량 증가에 힘입어 최상 등급인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평균 가격도 2025년 10월 기준 1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