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부산, '상상 모션그래픽 챌린지' 진행...부·울·경 청년 디자이너 발굴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05 09:39:39
  • -
  • +
  • 인쇄

KT&G 상상마당 부산은 부산‧울산‧경남지역 청년 그래픽 디자이너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상상 모션그래픽 챌린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 KT&G 제공


공모 주제는 ‘상상이 실현되는 공간, 부산’으로, 부산 관광 관련 소재를 자유롭게 사용하면서 KT&G 상상마당 부산의 건물 외관·공연장·스테이 등 일부를 포함시켜 모션그래픽으로 표현해 제출하면 된다.

부‧울‧경에 거주(접수시작일 주민등록상 주소지 기준) 중인 만 39세 미만 청년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공모 기간은 이날부터 9월 25일까지이며,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KT&G 상상마당 부산 관계자는 “디자이너로서 꿈을 펼치고자 하는 청년들에게 더욱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공모전 아이디어가 지역사회에서 의미있게 활용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