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봄맞이 중국 패키지여행 예약 증가" 장가계에 전용 라운지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9 09:39:3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날씨가 포근해지는 봄을 맞이해 중국 패키지여행 예약이 늘어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중국은 장가계나 백두산, 태항산 등 장대하고 웅장한 절경을 자랑하는 관광지들이 많아 자연을 즐기기에 적당한 날씨인 봄과 가을에 여행객들의 수요가 증가한다. 

 

▲ 노랑풍선 "봄맞이 중국 패키지여행 예약 증가" 장가계에 전용 라운지 오픈

실제 노랑풍선 자체 데이터 분석 결과 올해 1월부터 3월까지의 중국 패키지여행 예약률은 코로나 이전인 2019년과 비교했을 때 약 98%가량 회복했으며, 4월부터 6월까지의 패키지여행 예약률 역시 2019년 대비 약 70% 수준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노랑풍선에서는 중국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기존 중·장년층이 많이 찾는 관광지인 장가계, 백두산 지역 상품을 재정비하는 동시에 고객층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상품을 다양화하고 있다.

아울러 이러한 수요 증가에 발맞춰 고객 서비스 강화 차원으로 장가계 대협곡 입구에 당사 전용 라운지를 지난 달 오픈했다. 해당 라운지는 노랑풍선의 장가계 패키지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휴식 공간과 음료, 현지 여행 정보 등을 제공해 고객에게 더욱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여행 서비스를 선사한다.

노랑풍선에서는 큰 땅 만큼이나 거대한 자연을 품고 있는 장가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장가계/원가계 5일 6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이 상품은 프리미엄 국적기인 아시아나 항공 왕복 탑승으로 안전한 여행을 책임지며 전일정 편안한 VIP 리무진 버스로 이동해 여행의 피로감을 덜어준다.

또한 장가계 관광의 하이라이트로 중국 대표 명산인 천문산에서 케이블카 탑승으로 주변 자연을 한 껏 느낄 수 있으며, 천지산과 원가계, 72기루 등 장가계와 원가계의 주요 관광지들을 모두 둘러볼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중국은 아름다운 자연 관광지들이 많기 때문에 새싹이 기지개를 펴고 향긋한 꽃이 피어나는 봄과 가을에 많은 관광객들의 관심을 받는다”라며 “올해 중국 여행은 장가계나 백두산, 태항산, 몽골 등 풍경구 위주의 상품 판매가 호조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각 시즌 별로 청도나 대련 같은 저가 위주의 상품도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멤버십 등급 VIP 이상 고객에게 스타벅스 제휴 혜택 제공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강화된 멤버십 혜택으로 고객의 일상에 차별화된 가치를 더한다고 29일 밝혔다. 가장 눈에 띄는 혜택은 국내 대표 커피 브랜드인 스타벅스와의 신규 멤버십 제휴다. LG유플러스는 멤버십 혜택이 고객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것에 보답하고자,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스타벅스와 손을 잡았다. LG유플러

2

CJ프레시웨이, 추석 맞아 ‘실속형 프리미엄’ 선물 세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프레시웨이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선물세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프레시웨이에 따르면 트렌드와 실용성을 고려해 기획 상품 4종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운영된다. CJ프레시웨이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중심으로, 소비자가 간편하게 실속 있는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 기획전의 주력

3

삼양식품, 초록우산에 1800만원 상당 짱구 과자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식품은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에 1800만원 상당의 짱구 과자를 기부한다고 29일 밝혔다. 기부 품목은 신제품 맹구짱구 등 짱구 브랜드 제품으로, 초록우산을 통해 1만여명의 결연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는 짱구 브랜드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이다. 삼양식품은 지난해에도 흰둥이짱구를 통해 동물보호연대와 유기견 보호 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