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C 에스테틱스, 정기 웨비나서 ‘동안 복합시술’ 트렌드 집중 조명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9 09:40:2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에스테틱 전문기업 DNC 에스테틱스(대표 유현승)가 의료진 대상 정기 웨비나 프로그램 ‘딥 인사이트 웬즈데이(DEEP INSIGHT WEDNESDAY)’를 개최했다. 이번 웨비나는 ‘동안 복합시술’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전국에서 약 120명의 의료진이 참여했다.


강연은 이승현 뷰성형외과 원장이 맡아 흡수성 봉합사 ‘두스(Dooth)’와 프리미엄 필러 ‘디클래시(DCLASSY)’를 활용한 실제 임상 경험을 공유했다. 그는 “환자들이 요구하는 자연스러움, 지속성, 안전성을 충족하기 위해서는 제품 간 조합 활용에 대한 이해가 필수적”이라며 복합시술 전략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 DNC 에스테틱스, 정기 웨비나서 ‘동안 복합시술’ 트렌드 집중 조명

DNC 에스테틱스는 이번 강연에서 소개된 두 가지 핵심 제품 라인업도 부각했다. 봉합사 ‘두스’는 DREAM, TRUE, SHORT 등 세 가지 제품군을 갖췄으며, ‘디클래시’는 히알루론산(HA) 및 칼슘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CaHA) 기반의 프리미엄 필러다.

‘딥 인사이트 웬즈데이 웨비나’는 매월 둘째 주 수요일 열리는 정기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이번이 16번째다. 단순 제품 소개를 넘어 실제 임상 사례와 복합치료 노하우를 공유하는 점이 특징이다.

다음 웨비나는 10월에 예정돼 있으며, 손무현 청담FnB의원 원장이 연자로 나서 ‘보톡스, 필러, 봉합사 등을 활용한 안면 윤곽 개선 전략’을 주제로 강연한다. 기존 봉합사·필러 시너지 전략에 더해 보톡스와 지방분해 성분(DCA)을 포함한 복합 솔루션이 다뤄질 예정이다.

유현승 대표는 “이번 웨비나는 동안 복합시술의 최신 트렌드와 임상 경험을 공유하고, 환자 맞춤형 치료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현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지식과 노하우를 제공해 국내외 미용의료 시장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빈폴,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박보영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빈폴이 배우 박보영을 브랜드의 새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배우 박보영을 가을·겨울 시즌의 신규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신상품 화보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빈폴은 글로벌 OTT와 영화, TV 드라마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으로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 박보영이 '서울 클래식(Se

2

신세계인터내셔날, 美 액티브웨어 '뷰오리' 스타필드 하남에 매장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미국 액티브웨어 브랜드 뷰오리(vuori)는 이달 스타필드 하남점에 국내 최대 규모의 매장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에 이은 국내 세 번째 매장으로 스타필드 하남점 1층에 281㎡(약 85평) 규모로 자리 잡았다. 기존 매장보다 약 5배 넓은 규모다. 뷰

3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노르웨이에 ‘K9 자주포’ 24문 추가 공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노르웨이에 K9 자주포 24문을 추가로 공급한다. 2017, 2022년에 이은 세 번째 수출이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노르웨이 국방물자청(NDMA)과 K9 자주포 24문을 추가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노르웨이 오슬로 NDMA에서 전날 열린 계약식에는 손재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표이사와 그로 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