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피그인더가든, 데워먹는 샐러드 ‘탄단지 밀박스’ 2종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08 09:43:5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SPC삼립의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데워먹는 ‘탄단지 밀박스’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탄단지 밀박스는 건강 식단 유행에 발맞춰 탄수화물‧단백질‧지방(탄단지) 토핑의 영양성분을 적절히 조합해 쉽게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전자레인지를 사용해 간편하게 데워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SPC삼립 피그인더가든의 '탄단지 밀박스' [SPC삼립 제공]

 

신제품은 ▲닭안심 텐더와 할라피뇨, 곡물밥, 고구마 토핑에 로제소스가 더해진 ‘탄단지 밀박스 로제 텐더’ ▲닭가슴살과 어니언 후레이크, 치즈, 아몬드 등에 갈릭페퍼 드레싱을 곁들인 ‘탄단지 밀박스 닭가슴살 라이스’ 등 2종이다.

제품의 토핑을 용기에 쏟아 넣고 전자레인지 2분 조리하면 된다. 권장소비자가격 6500원으로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탄단지 밀박스는 따뜻하게 데워먹는 샐러드로 생채소를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