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호텔+현지 맛집 투어+여유로운 일정까지! '동유럽&발칸 플러스'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8 09:44:4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기존 유럽 패키지 상품을 업그레이드한 '동유럽&발칸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2024년 10월 31일까지의 출발 고객을 대상으로 개인 취향에 따라 9일에서 11일, 12일 등 자유롭게 여행 일정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노랑풍선, '동유럽&발칸 플러스' 출시
1
또한 프리미엄 국적기인 대한항공 왕복 탑승으로 여행의 안전과 편안함을 더했으며 기존 패키지 상품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숙소를 제공해 전 일정 최소 4성급 이상 호텔에서의 숙박이 가능하다.

특히 패키지 일정 중 진행되는 쇼핑센터 방문을 최소화해 보다 여유로운 여행 일정을 즐길 수 있으며 일반 식당이 아닌 ▲비엔나 살람브로이 ▲잘츠부르크 성페터 스티프트스쿠리나리움 ▲할슈타트 헤리티지 카페&바 ▲체코 콜코브나 첼니체 등 현지 유명 맛집 투어까지 함께 진행돼 관광뿐만 아니라 미식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눈여겨 볼 만하다.

뿐만 아니라 동유럽과 발칸을 찾는 많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쉔부른 궁전 ▲벨베데레 궁전 ▲부다페스트 야간 유람선 ▲프라하 트램 탑승 등의 핵심 관광지가 모두 포함돼 있어 알찬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그동안 동유럽/발칸 패키지 상품에서 고객들이 느꼈던 아쉬운 부분들을 재정비해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번 상품을 통해 동유럽/발칸에서 새로운 즐거움을 찾는 여행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청호나이스, 법인 전용 매트리스 ‘클린핏’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청호나이스가 법인 전용 매트리스 ‘클린핏’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매트리스 렌탈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청호나이스는 가정용(B2C)에 이어 사업장·공공시설 등 법인(B2B)시장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인 ‘클린핏’은 안전성·위생성·내구성을 강화해 다중

2

CJ올리브영, 압구정에 첫 ‘글로벌 미용관광’ 특화매장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기존 '올리브영 압구정로데오점'을 글로벌 미용관광(Beauty Tourism) 특화매장으로 리뉴얼 이전해 30일 재개장한다. 새단장한 매장은 기존(46평) 대비 5배 이상으로 커진 260평 규모다. 미용관광을 위한 방한관광객이 많은 압구정로데오 상권의 특성을 고려해,

3

제주 드림타워, ‘뮤직 나이트’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추석을 맞아 내외국인 관광객에게 K-문화를 알리는 다채로운 공연을 마련해 제주 관광 활성화에 나선다.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10월 초 추석 연휴 기간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플라자(분수 광장)에서 K-컬처 드림(K-Culture Dream) 뮤직나이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추석 연휴 제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