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누리스토어 오픈기념 '오일간의 오감만족'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1 09:46:2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오는 4월 21일부터 25일까지 온누리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온누리스토어'에서 '오일간의 오감만족'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온 내 ‘온누리스토어’ 정식 오픈을 기념해 마련된 특별 기획전으로 5일장을 콘셉트로 진행된다. 100여 개 인기 상품을 엄선해 특가로 선보이며 온누리상품권 결제 시 5% 중복 할인 쿠폰, 2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 추가 할인 등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 <사진=롯데쇼핑>

 

롯데온은 최근 종합 이커머스 플랫폼 최초로 온누리상품권 가맹 등록을 완료하고 ‘온누리스토어’를 정식 오픈했다. 롯데온 메인 화면 중단의 퀵메뉴 또는 ‘온누리스토어’를 검색해 접근할 수 있다. 현재 전국 514개 전통시장 기반 가맹점이 입점해 4만여 개 상품을 판매하며, 온라인과 전통시장 간 유통 연결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이제 롯데온의 고객은 ‘온누리스토어’를 통해 전통시장 우수 상품을 오프라인 방문 없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온누리상품권 자체의 10% 할인 혜택, 연말정산 소득공제 40% 적용 등 장점도 함께 누릴 수 있게 됐다.

 

본 행사의 대표 상품으로는 ▲이베리코 베요타 6종(목살·갈빗살·황제살 등) ▲속초 동해 닭강정 1kg ▲국내 가공 진미채 ▲수제 감자빵·고구마빵 ▲APP(앱) 전용 강화섬 오이소박이 ▲안동 부사 세척 사과 5kg 등이 있다.

 

차중협 롯데온 B2B사업팀장은 “온누리상품권 사용처를 확대해 전통시장과 상생하고 고객에게도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온누리스토어’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전통시장 상품을 더 많은 고객에게 소개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