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예비 신혼부부 위한 '허니문 박람회'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9 09:50:2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허니문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24일과 2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 중구 노랑풍선 본사 지하 1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오프라인 허니문 박람회는 ‘우리 생애 최고의 달콤한 순간’이라는 콘셉트로 ▲발리 ▲카오락 ▲코사무이 ▲칸쿤 ▲하와이 ▲모리셔스 ▲몰디브 등 신혼여행으로 인기 있는 지역의 여행 상품을 소개한다.
 

▲ 노랑풍선, 예비 신혼부부 위한 '허니문 박람회' 진행

노랑풍선은 본 박람회를 통해 고객 맞춤형 허니문 상품 소개뿐 아니라, 사전 예약 고객을 위한 실속 있는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우선 박람회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여행용 파우치 △여행용 샤워기 필터 △롯데면세점 쿠폰 등으로 구성된 ‘허니문 선물 4종 세트’를 증정하며,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는 △바투르산 지프투어 (발리) △신세계 상품권(5만원/태국) △와인(태국) △호텔존 스냅 사진(칸쿤) △푸드홀 식사 바우처(2인/하와이) △100달러 추가 할인(몰디브) 등 각 지역별로 풍성한 특전을 선사한다.

특히 노랑풍선은 이번 온라인 허니문 프로모션을 기념해 최대 160만원 상당의 숙소에서 숙박할 수 있는 기회와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지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숙박 이벤트는 발리와 하와이 지역의 허니문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라미 풀빌라(4박/발리) △로얄푸르나마 풀빌라(4박/발리) △페어몬트 오키드(2박/하와이) 등 각 지역별 최고급 숙소에서 숙박할 수 있는 기회를 증정하며, 행사 기간 중 현장에서 허니문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럭키드로우 추첨을 통해 ‘노랑풍선 여행상품권(50만원 권/1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박람회 종료 후 담당자가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에게 신혼여행은 단 한 번뿐인 특별한 경험인 만큼, 이번 박람회는 보다 실속 있고 감동적인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며 “지역별 특전과 다양한 경품, 숙소 업그레이드 혜택까지 더해져, 합리적인 가격과 프리미엄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도 26일부터 3주간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