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레드벨벳 웬디, 유튜브 '잇츠 라이브' 출연 화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3-15 09:50:15
  • -
  • +
  • 인쇄
웬디의 청아한 음색+폭발적인 성량으로 귀호강 무대 선사!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레드벨벳 웬디(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유튜브 it’s Live(잇츠 라이브) 채널에 출연해 화제다.


웬디는 지난 14일 오후 5시 유튜브 it’s Live 채널을 통해 공개된 Band LIVE Concert(밴드 라이브 콘서트) 콘텐츠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Wish You Hell’(위시 유 헬) 무대를 선사, 명불허전 ‘독보적 보컬리스트’의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하며 음악 팬들을 완벽 매료시켰다. 



특히 이번 콘텐츠에서 웬디는 캐치한 훅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중독성 있는 밴드 사운드 기반의 팝 곡 ‘Wish You Hell’을 밴드 라이브 세션 연주에 맞춰 시원한 보컬과 맑은 음색으로 들려줬으며, 풍성한 밴드 사운드와 웬디의 탁월한 가창력이 어우러진 생동감 넘치는 무대로 곡의 짜릿한 매력을 한층 배가시켰다.

더불어 웬디는 이번 앨범에 대해 “조그마한 일탈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누구든 저의 음악을 듣고 공감하고 느낄 수 있도록 밝은 에너지와 다양한 감정들을 이번 앨범에 담아보았다. 첫 솔로 앨범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던 만큼 'Wish You Hell'을 타이틀 곡으로 선택했는데, 두 번째 미니앨범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3월 12일 발매된 웬디 두 번째 미니앨범 ‘Wish You Hell’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페루, 몰도바가 추가된 전 세계 23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및 쿠고우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는 물론, 국내 주요 음반 차트 1위까지 차지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웬디는 오늘(15일) 방송되는 KBS2TV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스파 효과 통했다”…농심 신라면 광고, 유튜브 조회수 1억 3천만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은 신라면 글로벌 앰배서더로 기용한 그룹 에스파(aespa)와 함께한 신라면 광고의 유튜브 누적 조회수가 1억3000만 회를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이후 약 한 달 만에 거둔 성과로, 농심은 신라면 광고 가운데 역대 최고 조회수 기록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성과는 신라면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와 에스

2

“딸기폭탄 케이크에 최대 30% 할인까지”…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프로모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를 대상으로 최대 30%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결제·멤버십 혜택을 결합해 할인 폭을 확대했다. 해피포인트 앱 또는 파리바게뜨 앱을 통해 결제할 경우 최대 8%의 혜택이 제공되며, SK텔레콤·KT·LG유플

3

광동제약, 강남경찰서와 연말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연말 음주 빈도 증가에 따른 사회적 문제 예방에 나섰다. 광동제약은 서울강남경찰서와 공동으로 숙취해소제 ‘헛개파워 스틱 젤리’를 연계한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건강한 음주문화, 음주운전은 NO’를 콘셉트로 책임 있는 음주습관 정착과 숙취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